보잉(BA) 수시 보고


보잉(BA)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보잉사는 최근 기업 개편을 통해 스테파니 F. 포프(Stephanie F. Pope)를 2024년 1월 1일부터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승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2023년 12월 8일 보잉 이사회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사의.

Pope 여사는 1994년 보잉에 합류한 이후 오랫동안 보잉과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녀는 보잉 상용기 부문과 보잉 글로벌 서비스 부문의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 Boeing 국방, 우주 및 보안 부문 재무 및 감사 담당 부사장. 가장 최근에는 부사장을 역임했습니다. 2022년 4월부터 Boeing Global Services의 사장 겸 CEO가 됩니다.

새 직위의 일환으로 포프 씨는 기본급 120만 달러, 연간 인센티브 목표 200만 달러, 장기 인센티브 기회 1,000만 달러를 받게 되는데, 모두 2024년 새 역할 시작일부터 유효하다. .

이번 임명은 보잉이 회사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새로운 역할에 활용해 회사를 미래로 이끄는 데 중요한 진전이 될 것입니다.
보잉(NYSE: BA)은 스테파니 포프(Stephanie Pope)를 2024년 1월 1일부터 신임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29년 동안 보잉에서 근무한 베테랑인 포프는 보잉의 사업 성과를 감독할 책임을 맡게 된다. 공급망, 품질, 제조 및 엔지니어링 우수성에 특히 중점을 둔 세 가지 사업 단위. Pope의 광범위한 운영, 재무 및 고객 경험과 Boeing의 상업, 방위 및 서비스 사업 부문 전반에 걸친 실적은 회사의 운영 및 재무 건전성을 회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 직위에서 포프는 보잉 사장 겸 CEO인 데이브 칼훈(Dave Calhoun)에게 직접 보고하게 됩니다. 사업부 CEO, 보잉 수석 엔지니어, 보잉 글로벌 사장도 포프에게 직접 보고하게 되며, 기업의 고위직 리더들은 계속해서 칼훈에게 보고하게 된다.

Pope는 2022년 4월부터 Boeing Global Services의 사장 겸 CEO로 재직하면서 회사의 항공우주 서비스 개발 및 제공 모델을 주도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그 전에는 Boeing Commercial Airplanes의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역임했습니다.

새로운 COO로서 Pope는 회사 운영 전반에 걸쳐 최고 수준의 안전, 품질 및 투명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운영 성과를 개선하고 Boeing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잉 글로벌 서비스(Boeing Global Services)의 후임자는 추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보잉(BA)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8% 오른 248.0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oeing Company는 자회사와 함께 상업용 제트 여객기, 군용 항공기, 위성, 미사일 방어, 인간 우주 비행 및 발사 시스템, 서비스를 전 세계적으로 설계, 개발, 제조, 판매, 서비스 및 지원합니다. 회사는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상업용 항공기; 국방, 우주 및 보안; 글로벌 서비스; 보잉 캐피탈. 상업용 항공기 부문은 여객 및 화물 요구 사항과 함대 지원 서비스를 위한 상업용 제트 항공기를 제공합니다. 방위, 우주 및 보안 부문은 유인 및 무인 군용 항공기 및 무기 시스템의 연구, 개발, 생산 및 수정에 종사합니다. 전략 미사일 및 방어 시스템, 지휘, 통제, 통신, 컴퓨터, 정보, 감시 및 정찰, 사이버 및 정보 솔루션, 정보 시스템을 포함하는 전략 방어 및 정보 시스템; 정부 및 상업용 위성, 우주 탐사와 같은 위성 시스템. 글로벌 서비스 부문은 공급망 및 물류 관리, 엔지니어링, 유지 보수 및 수정, 업그레이드 및 변환, 예비 부품, 파일럿 및 유지 보수 교육 시스템 및 서비스, 기술 및 유지 보수 문서, 데이터 분석 및 디지털 서비스를 포함한 제품 및 서비스를 상업에 제공합니다. 및 방위 고객. Boeing Capital 부문은 운용 리스, 판매 유형/금융 리스, 어음 및 기타 미수금, 판매 또는 재리스 예정 자산, 투자에 따른 장비 포트폴리오에 대한 파이낸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파이낸싱 익스포저를 관리합니다. 이 회사는 1916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습니다.

보잉(B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