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베이 커뮤니티(AVB) 수시 보고


아발론베이 커뮤니티(AVB)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valonBay Communities, Inc.는 Barclays Capital, Deutsche Bank Securities, J.P. Morgan Securities 및 U.S. Bancorp Investments와 2033년 만기 5.300% 선순위 채권 중 $400,000,000의 발행 및 판매에 대한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인수 계약은 12월에 체결되었습니다. 2023년 2월 4일. 해당 채권은 AvalonBay와 The Bank of New York Mellon 간의 2018년 2월 23일 이후 계약을 기반으로 발행됩니다. 이 계약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자동 선반 등록 명세서"에 따라 발행될 채권의 매매를 확인합니다. 회사는 계약에 따라 구매할 모든 채권에 대한 지불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채권도 전달할 의무가 없습니다. 인수자는 원금의 99.289%에 마감일로부터 발생한 이자를 더한 가격으로 채권을 구매합니다.

최근 개발 과정에서 익명의 회사는 Underwriters와의 거래에 따라 Notes를 공모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판매 시점 투자 설명서에 설명된 대로 제안 조건은 대표자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면 시작됩니다. 보험업자에게는 계열사를 통해 이러한 채권을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채권에 대한 지급은 뉴욕시 시간 기준 2023년 12월 7일 오전 10시에 Skadden, Arps, Slate, Meagher & Flom LLP, One Manhattan West, New York의 사무실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다만, 그 날짜와 시간은 대표자와 회사 간에 추후 협의될 수 있습니다.

지급금은 보험회사의 계좌로 예탁신탁회사(DTC)의 지명인에게 인도되는 것과 관련하여 회사가 지정한 계좌로 전신 송금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회사는 이 채권의 판매와 관련된 양도세를 부담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는 보험업자가 재정 자문가나 수탁자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계약상 상대방이라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회사는 자체 자문가로부터 법률, 세금, 투자, 회계 또는 규제 문제에 대한 조언을 받으며 거래에 대한 독립적인 조사 및 평가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또한, 회사는 증권법 등록신고서가 유효하며 위원회로부터 어떠한 이의제기나 정지 명령도 받지 않았음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증권법과 신탁계약법을 준수합니다.



아발론베이 커뮤니티(AVB)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2% 오른 175.3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2020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11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 86,025개의 아파트 주택을 포함하는 291개의 아파트 커뮤니티에 대해 직접 또는 간접 소유권 지분을 소유하거나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중 18개 커뮤니티는 개발 중이고 1개 커뮤니티는 재개발 중입니다. 회사는 뉴잉글랜드, 뉴욕/뉴저지 메트로 지역, 중부 대서양, 태평양 북서부, 북부 및 남부 캘리포니아의 주요 대도시 지역에서 아파트 커뮤니티를 개발, 재개발, 인수 및 관리하는 사업의 지분 REIT입니다. , 플로리다 남동부와 콜로라도주 덴버로 구성된 회사의 확장 시장("확장 시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발론베이 커뮤니티(AV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