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타 뷰티(ULTA) 수시 보고


얼타 뷰티(ULTA)가 3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최대 전문 뷰티 소매업체인 Ulta Beauty는 경영진에 대대적인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거의 20년 동안 최고재무책임자(CFO), 재무담당관, 차관보를 역임한 Scott Settersten이 2024년 4월 1일부로 은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인 Paula Oyibo가 Settersten의 뒤를 잇게 됩니다. CFO로서 Dave Kimbell CEO에게 보고할 예정입니다.

Settersten은 Ulta Beauty에서 재직하면서 상당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회사의 매출을 연간 순매출 100억 달러 이상으로 4배 늘리고, 시가총액을 200억 달러로 3배 늘리고, 총 주주 수익률 375% 이상을 달성하도록 도왔습니다.

2019년 Ulta Beauty에 합류한 Oyibo는 소비재 및 소매 분야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Whirlpool Corporation에서 재무 및 컨트롤러 역할을 맡았고 PwC에서는 수석 감사 및 컨설팅 직책을 맡았습니다. Ulta에 합류한 이후 그녀는 특히 팬데믹 기간 동안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자 비전을 지닌 리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Oyibo는 미국 뷰티 소매 부문의 선두주자로서 Ulta의 입지를 구축하고 주주들을 위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창출할 준비가 되어 있어 리더십 전환은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얼타 뷰티(ULTA)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2% 오른 425.9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Ulta Beauty, Inc.는 미국에서 미용 제품 소매업체로 운영됩니다. 회사의 매장에서는 화장품, 향수,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 목욕 및 바디 제품, 살롱 스타일링 도구를 제공합니다. 전문 헤어 제품; 헤어, 피부, 메이크업 및 눈썹 서비스를 포함한 살롱 서비스; 네일 서비스. 또한 Ulta Beauty Collection 브랜드 화장품, 스킨케어, 목욕 제품과 같은 자체 상표 제품과 Ulta Beauty 브랜드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Ulta Beauty 브랜드 선물. 2022년 3월 10일 현재 이 회사는 50개 주에 걸쳐 1,308개의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 ulta.com을 통해 제품을 배포합니다.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 회사는 이전에 Ulta Salon, Cosmetics & Fragrance,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1월에 Ulta Beauty,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Ulta Beauty, Inc.는 1990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볼링브룩에 있습니다.

얼타 뷰티(ULT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