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대니얼스-미들랜드(ADM) 수시 보고


아처-대니얼스-미들랜드(ADM)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영양 선두업체인 ADM의 대대적인 개편으로 Ian Pinner가 새로운 수석 부사장, 영양 부문 사장,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Pinner는 2023년 말 은퇴를 선언한 Vince Macciocchi의 뒤를 잇고 있습니다.

Pinner의 임명은 즉시 발효되며, 그는 ADM 영양 사업의 성공적인 성장 궤도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ADM의 회장 겸 CEO인 Juan Luciano는 Pinner의 광범위한 경험과 고객 우선 접근 방식을 그가 선택한 주요 이유로 칭찬했습니다.

Pinner는 ADM에서 24년 동안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맡아 탁월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최근 5년간 ADM의 최고 전략 및 혁신 책임자로 재직했습니다. 이 역할에서 그는 회사의 성장 혁신 플랫폼과 비즈니스 개발 전략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한편, Macciocchi는 ADM에서 혁신적인 역할을 수행하여 찬사를 받았습니다. Luciano는 Macciocchi가 회사에 기여한 바를 인정하며 ADM이 그의 전문 지식과 열정 없이는 업계 최고의 위치를 ​​달성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acciocchi는 전환 단계에서 연말까지 Pinner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ADM의 영양 사업부는 보다 건강한 생활 솔루션을 혁신하고 석유 기반 제품을 식물성 대체 제품으로 대체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지속 가능성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업계의 탈탄소화와 지구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처-대니얼스-미들랜드(ADM)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7% 오른 72.5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rcher-Daniels-Midland Company는 미국, 스위스, 케이맨 제도, 브라질, 멕시코, 영국 및 국제적으로 농산물, 제품 및 재료를 조달, 운송, 저장, 가공 및 상품화합니다. 이 회사는 Ag 서비스 및 유지종자, 탄수화물 솔루션 및 영양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유지종자, 옥수수, 밀, 밀로, 귀리 및 보리와 같은 농업 원료를 조달, 저장, 세척 및 운송합니다. 회사는 또한 농산물 및 사료 제품 수입, 수출 및 유통에 종사합니다. 및 구조화된 무역 금융 활동. 또한 식물성 기름과 단백질 식사를 제공합니다. 식품, 사료, 에너지 및 산업 고객을 위한 성분; 조 식물성 기름, 샐러드 기름, 마가린, 쇼트닝 및 기타 식품; 화학 물질, 페인트 및 기타 산업 제품에 사용하기 위한 바이오디젤 및 글리콜을 생산하기 위한 부분적으로 정제된 오일. 또한 회사는 땅콩, 땅콩 유래 성분 및 면 셀룰로오스 펄프를 제공합니다. 감미료, 옥수수 및 밀 전분, 시럽, 포도당, 밀가루 및 포도당; 알코올 및 기타 식품 및 동물 사료 성분; 에틸 알코올 및 에탄올; 옥수수 글루텐 사료 및 식사; 증류기의 곡물; 및 시트르산. 또한 이 회사는 천연 향료, 향료 시스템, 천연 색소, 단백질, 유화제, 가용성 섬유질, 폴리올, 하이드로콜로이드 및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효소 및 식물 추출물을 포함한 천연 건강 및 영양 제품을 제공합니다. 및 기타 특수 식품 및 사료 성분; 식용 콩; 분유, 동물 건강 및 영양 제품; 계약 및 개인 상표 애완 동물 간식 및 식품. 또한 선물 수수료 판매자를 제공합니다. 상품 중개 서비스; 상품 교환 교환소에 약정된 현금 증거금 및 증권; 특정 보험 계약에 따라 담보로 제공되는 현금. 이 회사는 1902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아처-대니얼스-미들랜드(AD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