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녹스 인터내셔널(LII) 수시 보고


레녹스 인터내셔널(LII)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Lennox International Inc.는 최근 2028년 만기 5.500% 채권으로 5억 달러의 공모를 완료했습니다. 채권은 회사, 미국 은행 신탁 회사, 국립 협회(수탁자) 및 보증인 간의 계약 계약에 따라 발행되었습니다. 이러한 선순위 무담보 채권은 2028년 9월 15일에 만기되며 그때까지 반년마다 이자를 지급합니다.

채권 매각으로 인한 순 수익금은 회사의 2023년 만기 3.000% 선순위 채권 중 3억 5천만 달러를 상환하고 일반 기업 목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채권에는 유치권 제한, 판매 및 임대 거래, 회사 자산의 합병 또는 양도 등 다양한 약정이 적용됩니다. 또한 회사는 특정 지배권 변경 상황에서 채권을 재매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발표는 직접적인 금융의무 창설 항목 2.03을 준수합니다. 또한, 회사는 등록 명세서에 포함될 채권 공모와 관련하여 증거자료를 제출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계약서, 보충 계약서의 전문과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첨부된 첨부 파일의 메모를 참조하십시오.
제목: 회사, 미국 은행 신탁 회사(National Association)와 계약 체결

날짜: [현재 날짜]

재무 상태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로 [회사]는 최근 미국 은행 신탁 회사(National Association)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10년 5월 3일자 계약은 두 당사자 간의 관계 조건을 명시하고 회사의 미래를 보장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작용합니다.

U.S. Bank National Association을 계승한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이 이 계약의 수탁자 역할을 하게 됩니다. S-3 등록 명세서(등록 번호 333-268030)의 첨부 4.2를 참조하여 통합된 계약서는 회사와 수탁자 모두의 의무와 책임을 확고히 합니다.

또한 보증인 당사자와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이 수탁자로 참여하는 11차 추가 계약이 계약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추가 계약은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추가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계약 조건을 더욱 강화합니다.

약정의 일환으로 회사는 2028년 만기 5.500% 채권도 발행했으며, 그 형식은 계약서의 표 4.2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발행은 회사의 자금 조달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회사의 성장 계획에 기여할 것입니다.

합의의 적법성과 실행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유명 법률 회사인 Jones Day가 표 5.1에 반영된 대로 의견을 제공했습니다. 경제 및 법률 문제에 대한 회사의 전문 지식은 계약에 신뢰성을 더하고 이해관계자에게 계약의 건전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Jones Day는 증거자료 5.1에 포함된 내용에서 알 수 있듯이 해당 합의에 동의했습니다. 이 동의는 보증의 추가 계층 역할을 하며 계약 형성 중에 수행되는 법적 절차의 철저함과 성실성을 강조합니다.

투명성과 규정 준수를 촉진하기 위해 회사는 규정에 따라 Form 8-K의 현재 보고서 표지에 인라인 XBRL(eXtensible Business Reporting Language)을 사용했습니다.

[회사]와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 간의 계약은 회사의 재정적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의미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수탁자의 지원과 Jones Day의 법률 전문 지식을 통해 회사는 경제 환경을 탐색하고 성장 목표를 추구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레녹스 인터내셔널(LII)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3% 내린 376.4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ennox International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난방, 환기, 에어컨 및 냉동 시장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주거용 난방 및 냉방, 상업용 난방 및 냉방, 냉장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주거용 난방 및 냉방 부문은 용광로, 에어컨, 히트 펌프, 포장된 난방 및 냉각 시스템, 실내 공기질 장비 및 액세서리, 쾌적성 제어 제품, 주거 교체 및 신규 건설 시장을 위한 교체 부품 및 공급품을 제공합니다. 상업용 난방 및 냉각 부문은 단일 난방 및 공조 장비, 응용 시스템, 제어, 상업용 난방 및 냉각 장비의 설치 및 서비스, 경상업 시장을 위한 가변 냉매 흐름 상용 제품을 제공합니다. 냉동 부문은 데이터 센터뿐만 아니라 슈퍼마켓, 편의점, 레스토랑, 창고 및 유통 센터에서 식품 및 기타 부패하기 쉬운 것을 보존하기 위한 응축 장치, 장치 냉각기, 유체 냉각기, 공냉식 응축기, 공기 처리기 및 냉장 랙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공작 기계 및 기타 냉각 응용 분야; 및 압축기 랙 및 산업 공정 냉각기. 회사는 직접 판매, 유통업체, 회사 소유 부품 및 소모품 매장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Lennox International Inc.는 1895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리처드슨에 본사가 있습니다.

레녹스 인터내셔널(LI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