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룸베르거(SLB) 수시 보고


슐룸베르거(SLB)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세계 최고의 유전 서비스 회사 중 하나인 Schlumberger(SLB)는 최근 뉴욕에서 열린 Barclays CEO Energy-Power Conference에서 성과 전략과 전망을 발표했습니다. 올리비에 르 푸쉬(Olivier Le Peuch) CEO는 SLB 사업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논의하고 향후 계획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2023년 9월 6일에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에서는 도전적인 에너지 시장에서 성장과 수익성을 달성하려는 SLB의 노력을 강조했습니다. Le Peuch는 업계 성공의 핵심 동인으로서 회사가 기술과 혁신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SLB의 성과 전략에는 디지털 기능 활용, 운영 효율성 최적화, 제품 및 서비스 제공 확장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에너지 전환에 기여하고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주주들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투자자와 분석가는 SLB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는 회사의 성과, 전략 및 미래 전망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본 프레젠테이션에는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포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진술은 향후 사건 및 비즈니스 성과에 관한 SLB의 현재 기대와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실제 결과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요인으로 인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SLB는 투자자들에게 향후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자세한 논의를 위해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최신 서류를 참조할 것을 권고합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SLB의 CEO는 Barclays CEO Energy-Power Conference에서 회사의 성과 전략과 전망을 발표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는 기술과 혁신에 대한 SLB의 의지와 지속 가능성 및 주주 가치에 대한 초점을 강조했습니다. 투자자는 SLB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미래 예측 진술과 관련된 주의 사항을 숙지해야 합니다.
선도적인 유전 서비스 회사인 Schlumberger(SLB)는 최근 재무 및 성과 목표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된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글로벌 경제 상황의 변화, 석유 및 가스 탐사 지출의 변동, 지정학적 요인 등 다양한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SLB는 또한 순 제로 탄소 배출 목표를 강조하고 인플레이션, 날씨 및 운영 문제와 같은 잠재적 위험을 언급했습니다. 디지털 혁신과 비용 절감을 포함한 회사의 전략과 이니셔티브도 논의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프레젠테이션은 SLB의 미래 전망과 목표 달성 시 직면할 수 있는 잠재적 과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제목: 해양 석유 및 가스 탐사와 대체 에너지원을 둘러싼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

최근 프레젠테이션에서 유전 서비스 회사인 Schlumberger(SLB)는 해양 석유 및 가스 탐사 산업이 직면한 다양한 요구 사항과 과제를 강조했습니다. 대체 에너지원의 경쟁력과 함께 이러한 요소는 해당 부문에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을 초래합니다.

SLB는 해양 석유 및 가스 탐사와 관련된 규제 요구 사항은 물론 방사성 물질, 폭발물, 화학 물질 및 기후 관련 이니셔티브와 관련된 규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심각한 과제를 초래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규정을 준수하려면 기술과 인프라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또한 SLB는 기술이 탐사 활동 중에 발생하는 새로운 과제를 적절하게 해결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이는 해양 운영의 효율성과 효율성을 저해하고 잠재적으로 업계 수익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체 에너지원과 대체 제품의 경쟁력 역시 해양 석유 및 가스 탐사에 위험을 안겨줍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접근 가능해짐에 따라 전통적인 화석 연료에 대한 수요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의 이러한 변화는 업계 수익성에 더욱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SLB는 또한 프레젠테이션에서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은 추가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지정학적 긴장, 정부 정책 변화, 시장 변동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수는 해양 석유 및 가스 탐사 부문에서 운영되는 회사의 재무 성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환경, 사회, 지속 가능성 계획 및 목표에 관한 SLB의 진술은 반드시 투자자에게 중요하지 않거나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할 때 공개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해당 영역의 진행 상황 측정의 진화하는 특성과 내부 통제 및 가정의 향후 변경 가능성을 강조합니다.

현재로서는 SLB가 발표한 미래예측 진술은 발표 시점에 이용 가능한 정보만을 반영합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향후 개발을 고려하여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나 의무를 부인합니다.

전반적으로 해양 석유 및 가스 탐사 산업은 규제 준수, 기술적 한계, 대체 에너지원과의 경쟁, 기타 예상치 못한 문제를 비롯한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과 수익성을 보장하기 위해 해당 부문 내에서 지속적인 적응과 혁신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슐룸베르거(SLB)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5% 오른 60.2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chlumberger Limited는 전 세계 에너지 산업에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및 통합, 저수지 성능, 유정 건설 및 생산 시스템의 4개 사업부를 통해 운영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 관리 및 IT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수지 특성화, 현장 개발 계획 및 생산 향상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석유 기술 데이터 서비스 및 교육 솔루션; 저수지 해석 및 데이터 처리 서비스; 자산 성과 솔루션; 개방형 및 케이스 홀 서비스; 탐사 및 생산 압력 및 유량 측정 서비스; 다운홀 기계적 우물 개입, 저수지 모니터링 및 다운홀 데이터 수집을 위한 압력 펌핑, 유정 자극 및 코일 튜브 장비; 및 통합 생산 시스템. 이 회사는 또한 진흙 로깅 및 엔지니어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선소, 드릴링 계약자, 에너지 회사 및 임대 도구 회사를 위한 드릴링 장비 및 서비스; 토지 시추 장비 및 관련 서비스; 드릴링 도구; 제품 및 서비스를 잘 접합합니다. 및 유정 계획 및 시추, 엔지니어링, 감독, 물류, 조달, 계약 및 시추 장비 관리 서비스 및 공학적 시추 유체 시스템 공급; 롤러 콘 및 고정 커터 드릴 비트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또한, 그것은 잘 완성 서비스와 장비를 제공합니다. 인공 리프트 생산 장비 및 최적화 서비스; 밸브; 프로세스 시스템; 및 유정, 해저 수목, 매니폴드 및 플로우라인 커넥터, 제어 시스템, 커넥터 및 서비스를 포함하는 통합 해저 생산 시스템은 물론 육상 및 해상 플랫폼 유정 시스템 및 처리 솔루션을 설계 및 제조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ocie'te' de Prospection E'lectrique로 알려졌습니다. Schlumberger Limited는 192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슐룸베르거(SL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