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트리(DLTR) 수시 보고


달러 트리(DLTR)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Dollar Tree, Inc.는 Aditya Maheshwari를 새로운 수석 부사장 겸 최고회계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Maheshwari는 2023년 5월에 사임한 Kathleen E. Mallas를 대신하게 됩니다.

Maheshwari는 2019년부터 Under Armour, Inc.에서 최고회계책임자(CFO), 기업 감사관(Corporate Controller), 재무 담당자 및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을 역임하는 등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 전에는 최고 회계 책임자(CFO) 및 최고 회계 책임자(CFO) 직책을 맡았습니다. 2016년부터 2019년까지 OpenText Corporation의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입니다. Maheshwari는 캐나다 온타리오의 공인회계사, 미국 콜로라도의 공인회계사, 인도의 공인회계사입니다.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Maheshwari는 연간 조정될 수 있는 $460,000의 연간 기본 급여를 받게 됩니다. 그는 또한 회사 이사회 보상위원회가 정한 성과 기준에 따라 연간 현금 인센티브 보너스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Maheshwari의 목표 연간 현금 인센티브 보너스는 기본급의 50%로 설정되었습니다. 현 회계연도의 경우 보너스 금액은 근무 기간에 따라 비례 배분됩니다. 2024 회계연도부터 Maheshwari는 회사의 다른 수석 부사장과 마찬가지로 연간 장기 지분 인센티브 보상을 받을 자격도 갖게 됩니다.

Maheshwari는 정기적인 보상 외에도 2회에 걸쳐 지급되는 일회성 현금 보너스와 사인온 지분 보조금을 받게 됩니다. 지분 보조금은 보조금 지급일마다 3회 균등 분할로 부여되며, 일부는 3년 동안의 회사 성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Maheshwari는 또한 의료 계획, 이연 보상 계획, 401(k) 계획 및 특정 재배치 혜택을 포함하여 회사의 직원 복리후생 계획 및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aheshwari의 회사 고용은 자유 의지에 따라 이루어지며, 이는 그가 고용 계약을 맺지 않았음을 의미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는 제한적인 계약을 포함하고 특정 고용 종료 시 급여 지속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영 계약을 회사와 체결하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Aditya Maheshwari를 Dollar Tree, Inc.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회계책임자(CFO)로 임명함으로써 회사의 리더십 팀에 경험이 풍부한 임원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보상 패키지는 그의 전문성과 그가 회사의 재무 운영에서 맡게 될 중요한 역할을 반영합니다.
마헤스와리씨와 회사 간 특수관계인 거래는 발견되지 않았다, 증권거래위원회 보고

최근 공개에서 Maheshwari 씨 또는 그의 직계 가족 구성원과 회사 또는 그 자회사 사이에 규정에 따라 특수관계자 거래로 보고할 수 있는 거래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의. 이번 공개는 기업 거래의 투명성을 중시하는 주주와 투자자에게 확신을 줍니다.

특수관계자 거래란 회사와 이사, 임원, 직계가족 등 특수관계자 간에 발생하는 모든 금융 거래 또는 약정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거래는 때때로 잠재적인 이해 상충이나 편애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이 투명성을 보장하고 주주와 이해관계자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거래를 공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aheshwari 씨나 그의 직계 가족과 관련된 특수관계자 거래가 없다는 점은 회사에 긍정적인 발전입니다. 이는 의사결정의 진실성을 잠재적으로 손상시키거나 부적절하다는 인식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금융 거래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공개 내용에는 Maheshwari 씨와 회사의 현 이사 또는 임원 사이에 가족 관계가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정보는 회사의 리더십 팀이 가족 관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이해 상충이나 편견으로부터 자유로움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중요합니다.

증권거래위원회는 국내 금융시장을 규제하고 감독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들의 규칙과 지침은 공정하고 투명한 비즈니스 관행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aheshwari씨와 그의 직계 가족이 관련된 특수관계자 거래가 없음을 확인함으로써 회사는 이러한 규정을 준수하고 기업 지배구조의 높은 기준을 유지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투자자와 이해관계자들이 투명성과 윤리적 행동에 대한 중요성을 점점 더 중요하게 여기면서, 이러한 공개는 회사 경영진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Maheshwari 씨와 회사의 현 이사 또는 임원이 관련된 특수관계자 거래가 없다는 것은 회사의 올바른 기업 지배구조 관행에 대한 긍정적인 반영이며 주주와 투자자 모두에게 확신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달러 트리(DLTR)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96% 내린 118.7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ollar Tree, Inc.는 다양한 할인 소매점을 운영합니다. Dollar Tree와 Family Dollar의 두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Dollar Tree 세그먼트는 $ 1.25의 고정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합니다. 사탕과 식품, 건강 및 개인 관리를 포함한 소비재는 물론 가정용 종이 및 화학 약품, 냉동 및 냉장 식품과 같은 일상 소비재를 제공합니다. 장난감, 내구성 가정용품, 선물, 문구류, 파티 용품, 인사말 카드, 소프트라인, 예술 및 공예 용품 및 기타 품목으로 구성된 다양한 상품; 크리스마스, 부활절, 할로윈 및 발렌타인 데이 상품을 포함한 계절 상품. 2022년 1월 29일 현재 이 부문은 Dollar Tree 및 Dollar Tree Canada 브랜드로 8,061개의 매장과 미국에 15개의 유통 센터와 캐나다에 2개의 유통 센터를 운영했습니다. Family Dollar 부문은 식품 및 음료, 담배, 건강 및 개인 관리, 가정용 화학 제품, 종이 제품, 하드웨어 및 자동차 용품, 기저귀, 배터리, 애완 동물 사료 및 용품으로 구성된 소모품을 제공하는 일반 상품 소매 할인점을 운영합니다. 가정 용품, 가정 장식 및 선물 용품을 포함한 가정 용품과 이불, 시트 및 수건과 같은 가정 용품. 또한 의류, 패션 액세서리 및 신발로 구성된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을 제공합니다. 크리스마스, 부활절, 할로윈, 발렌타인 데이 상품을 포함한 계절 및 전자 상품과 선불 휴대폰 및 서비스, 문구류 및 학용품, 장난감으로 구성된 개인용 전자 제품. 2022년 1월 29일 현재 이 부문은 Family Dollar 브랜드로 8,016개의 매장을 운영했습니다. 11개 물류센터.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 주 체서피크에 있습니다.

달러 트리(DLT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