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 Brands Asia Ltd(RBA) 수시 보고


Restaurant Brands Asia Ltd(RBA)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보도 자료에 따르면 RB Global, Inc.는 몇 가지 중요한 임원진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CEO인 Ann Fandozzi는 보상에 대한 의견 불일치로 인해 사임했습니다. 이사회는 그녀의 구두 사임을 수용하고 이후의 행동을 사퇴 의사를 확인하는 것으로 해석했습니다.

그러나 Fandozzi는 그녀가 사직서를 제출했고 회사의 요청에 따라 공식적으로 사직서를 제출할 때까지 이사회 이사로 남아 있다는 사실에 대해 이의를 제기합니다. 그 동안 RB Global은 Jim Kessler를 새로운 CEO 및 이사회 구성원으로 임명했으며 이는 즉시 발효됩니다.

51세의 Kessler는 2020년 5월부터 회사에 근무했으며 처음에는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합류한 후 2021년 9월에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가 되었습니다. 직업. RB Global에 합류하기 전에 Kessler는 Calibre Collision의 Emerging Business 사장으로 재직하면서 충돌 수리 서비스와 관련된 비즈니스 평가 및 확장에 주력했습니다. 그는 또한 ABRA Auto Body and Glass의 최고운영책임자(COO)로 활동하면서 운영, 조달 및 미국 최초의 전국 충돌 수리 제공업체의 합병으로 이어진 성장 이니셔티브를 감독했습니다.

Kessler의 배경에는 Calibre Collision, vRide 및 Pep Boys에서 최고 운영 책임자(COO) 및 최고 재무 책임자(CFO)를 역임한 선임 리더십 역할이 포함됩니다. 그는 Saint Joseph's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와 MBA를 취득했습니다.

RB Global, Inc.의 경영진 교체는 Jim Kessler의 리더십 하에 회사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회사는 이제 전환을 순조롭게 탐색하고 시장에서 전략적 목표를 계속 추구할 것입니다.
제목: 회사에서 임원 임명 및 CFO 전환 발표

날짜: [날짜]

최근 발표에서 [Company Name]은(는) 임원 임명 및 최고 재무 책임자(CFO) 전환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회사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전략적 목표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r. Kessler를 CEO로 임명

이사회 승인에 따라 [Name]님이 [Company Name]의 최고 경영자(CEO)로 임명되었습니다. 보상 패키지의 일환으로 Mr. Kessler는 $850,000의 연봉을 받게 됩니다. 또한 그는 회사의 단기 인센티브 보너스 플랜 조건에 따라 기본 급여의 최대 125%에 해당하는 연간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Kessler 씨는 기본급의 1385%에 해당하는 성과 공유 단위, 제한된 주식 단위 및 스톡 옵션으로 구성된 연간 장기 인센티브를 받게 됩니다.

조정된 연간 목표 보상은 Mr. Kessler의 확장된 책임 범위와 최근 합병된 회사에 대한 시장 벤치마크를 반영합니다. 전환과 관련하여 추가 인센티브 보상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CFO 전환: Jacobs 종료 및 Megan Cash 임명

2023년 8월 1일에 Eric Jacobs는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 직위에서 해임되었습니다. 이 해고는 Mr. Jacobs의 고용 계약에 따라 이유 없는 해고로 분류되었습니다.

CFO 공석에 대응하여 이사회는 Megan Cash를 수석 재무 및 회계 책임자로 임명했으며 이는 즉시 발효됩니다. Cash는 이전에 2018년 7월부터 기업 재무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2020년에는 글로벌 관리 및 기업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M&A, 부채 융자, 자본 배분 및 전략 계획.

이사회는 중역 검색 회사의 도움을 받아 상임 최고재무책임자(CFO) 검색을 시작할 것입니다.

결론

[Company Name]의 최근 임원 임명 및 CFO 전환은 회사의 리더십 팀을 강화하고 전략적 목표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Kessler의 CEO 임명은 광범위한 경험을 제공하며 시장 벤치마크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됩니다. 수석 재무 및 회계 책임자로 Megan Cash를 임명함에 따라 자격을 갖춘 리더가 팀에 추가되었으며 영구 CFO를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미래의 성공을 위한 효과적인 거버넌스와 포지셔닝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Restaurant Brands Asia Ltd(RBA)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93% 내린 58.5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자산 관리 및 처분 회사인 Ritchie Bros. Auctioneers Incorporated는 예약되지 않은 경매, 온라인 시장, 목록 서비스 및 개인 중개 서비스를 통해 산업 장비 및 기타 내구재 자산을 판매합니다. 토목 장비, 트럭 트랙터 및 트레일러, 정부 잉여금, 석유 및 가스 장비, 기타 산업 자산, 건설 및 중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중고 및 미사용 상업용 자산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온라인 입찰을 통해 라이브 경매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전세계 40개 경매장에서 실시간 무제한 경매를 통해 중고 장비를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건설, 운송, 농업, 에너지, 석유 및 가스, 광업 및 임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 아랍에미리트, 네덜란드, 유럽, 중동,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운영됩니다. Ritchie Bros. Auctioneers Incorporated는 1958년에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버나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Restaurant Brands Asia Ltd(RB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