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데 피엘씨(LIN) 수시 보고


린데 피엘씨(LIN)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세계적인 산업용 가스 회사인 Linde plc는 최근 주주 권리를 수정했습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은 2023년 7월 24일에 개최된 회사의 연례 주주 총회에서 승인되었습니다. 회사의 각서 및 정관에 대한 수정 사항은 특정 절대 다수 주주 투표 요건을 줄이기 위해 제안되었습니다.

새로운 수정 사항은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대한 증거물 3.1로 제출되었으며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대한 회사의 제출에 통합되었습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2023년 5월 1일 SEC에 제출된 "제안 4: 특정 절대 다수 주주 의결 요건을 줄이기 위한 Linde의 각서 및 정관에 대한 개정안" 섹션 아래에 제출된 Linde plc의 확정 위임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연례 총회에서 주주들도 몇 가지 안건에 대해 투표했습니다. 총회는 발행주식의 83.95%가 참석하거나 대리인이 대표하는 정족수를 가졌습니다. 투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안 1: 이사 선출
지명된 10명의 이사는 모두 2024년 연례 주주총회까지 재임하도록 선출되었습니다. 투표 결과 각 후보에 대한 평균 96.86%의 찬성률을 기록하며 이사 후보에 대한 상당한 지지를 보였습니다.

제안 2a: 독립 감사인의 비준
주주들은 자문 및 구속력 없는 방식으로 PricewaterhouseCoopers(PWC)를 회사의 독립 감사관으로 임명하는 것을 비준했습니다. 투표 결과 94.95%가 비준에 찬성하는 등 강력한 지지를 보였다.

제안 2b: 감사인 보수 승인
주주들은 PWC의 보수를 결정하기 위해 감사 위원회를 통해 활동하는 이사회의 권한을 승인했습니다. 투표 결과는 제공된 정보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투표 결과는 회사의 리더십과 감사 관행에 대한 주주의 강한 신뢰를 나타냅니다. 주주권 개정은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기업 지배 구조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inde plc는 SEC에 제출하고 최종 위임장에 수정 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출함으로써 입증된 바와 같이 계속해서 투명성과 책임성을 우선시합니다.
제목: 주주, Linde plc 연차 총회에서 경영진 보상 및 개정안 승인

날짜: [현재 날짜]

최근에 체결된 연례 회의에서 다국적 산업용 가스 회사인 Linde plc의 주주는 회사의 지명 집행 임원의 보상과 아일랜드 각서 및 정관에 대한 수정을 포함한 몇 가지 제안을 승인했습니다.

2023년 위임장에 공개된 임원 보수 승인을 구한 제안 3은 주주들로부터 상당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374,237,043주가 찬성표를 던졌고, 95.38%의 득표율을 기록했습니다. 반대로 17,505,109주가 이 제안에 반대표를 던졌고, 이는 투표수의 4.46%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621,856주가 투표에서 기권했고 18,718,497개의 브로커가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특정 절대 다수 주주 의결 요건을 줄이기 위한 제안 4의 승인도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390,900,058주가 찬성표를 던졌고, 99.63%의 투표율을 기록했습니다. 반대로 1,123,465주가 반대표를 던졌고, 이는 0.29%의 투표율을 나타냅니다. 또한 340,485주가 기권했고 18,718,497명의 브로커가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고객을 대신하여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중개인이 의결권을 행사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중개인의 의결권 없음은 두 제안 모두에서 중요했습니다. 제안 3에는 18,718,497명의 브로커 비투표가 있었고 전체 투표의 32.04%를 차지했습니다. 제안 4의 경우에도 브로커 비투표가 18,718,497개로 전체 투표의 32.04%를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Linde plc가 제안한 경영진 보상 및 개정안을 주주들이 강력하게 지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일랜드 각서 및 정관에 대한 승인된 개정안은 절대다수 투표 요구 사항을 줄임으로써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잠재적으로 회사가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보다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23년 7월 24일자 재무제표와 수정된 각서 및 정관은 보고서의 별첨 항목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Linde plc는 이러한 성공적인 주주 의결을 통해 경영진 보상을 주주의 이익과 일치시키고 기업 지배 구조를 강화하겠다는 약속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주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관리 프레임워크를 조정하는 회사의 능력은 글로벌 산업용 가스 산업의 장기적인 성장과 안정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린데 피엘씨(LIN)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3% 오른 387.4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inde plc는 북미 및 남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산업용 가스 및 엔지니어링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산소, 질소, 아르곤 및 희가스를 포함한 대기 가스를 제공합니다. 및 이산화탄소, 헬륨, 수소, 전자 가스, 특수 가스 및 아세틸렌과 같은 공정 가스. 이 회사는 또한 올레핀, 천연 가스, 공기 분리, 수소 및 합성 가스 플랜트와 같은 다양한 위치의 가스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제3자 고객을 위한 턴키 프로세스 플랜트를 설계하고 건설합니다. 의료, 에너지, 제조, 식품, 음료 탄산, 광섬유, 제강, 항공우주, 화학, 수처리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879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Woking에 있습니다.

린데 피엘씨(LI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