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 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2,500개 전 종목에 대해 매수/매도 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한경유레카"


한경미디어그룹 온라인매체인 한경닷컴에서 "한경유레카 서비스"를 알고 계신가요??

한경유레카는 종목을 분석/추천하는 AI알고리즘들의 특징을 쇼핑몰처럼 확인하고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AI알고리즘들을 모아놓은 것이아닙니다. 개별 종목에 대한 각 AI알고리즘들의 의견(점수)을 취합해 종합의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500개 전 종목에 대해 매수/매도 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한경유레카"
만일 삼성전자에 대한 의견이 궁금하다면한경유레카에서 무료로 종합의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는 6월 23일부터 삼성전자에 대해 매수의견을 유지하고 있네요.

또한 실시간으로 종목을 추천받고 싶다면 마음에 드는 AI알고리즘을 선택해서 구독하시면 됩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오픈 기념으로 1개월 무료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경유레카는 웹페이지 혹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바로가기
한경유레카 구글 앱 받기

베셀 웅진 웅진씽크빅 삼천당제약 알멕 삼성전자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