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족 위한 카드 할인혜택 쏟아진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면서 여행이나 캠핑을 떠나려는 수요가 늘자, 카드업계가 이들을 타깃으로 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진행 중이다.

8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하나카드는 여행 컨셉과 추가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한 '내맘대로 쁨카드'를 내놨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여행 시즌 여름 바다여행 컨셉의 카드 디자인을 한정판으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 사용자 중 '내맘대로 여행서비스'를 신청하면 ▲빅데이터로 선정한 로컬 맛집 100선 10% 적립 ▲빵지순례 맛집 10선 10% 적립 ▲쏘카, 그린카 10% 적립을 매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하고 ▲공항철도, K리무진 50% 적립 ▲롯데, 신세계, 신라 면세점 10% 적립 ▲노랑풍선 10% 적립을 매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하는 국내·해외 여행 프로모션을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내맘대로 서비스'는 '내맘대로 쁨' 카드를 기반으로 기본 카드 혜택은 그대로 받으면서 원하는 카테고리의 서비스 혜택을 추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여행(숙박, 고속철도, 항공 10% 적립) ▲케어(병원, 동물병원 10% 적립) ▲골프(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카카오골프 10% 적립) ▲에듀(학원, 헬스장, 수영장 5% 적립)로 구성된 네 가지 서비스 중 원하는 서비스를 원큐페이앱으로 신청 후 즉시 이용 가능하다.

NH농협카드는 캠핑족을 위한 맞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오는 15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채움, BC)로 제철농축수산물 구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에서도 29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채움)로 과일·정육·신선식품 등 전단행사 상품 구입 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U에서는 10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채움)로 10주년 기념 주류·안주류(예거마이스터, 육포 등) 구입 시 3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핑 전 차량 점검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자동차 정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NH농협 개인카드로 스피드메이트 이용 시 ▲엔진오일 2만2,000원 할인 ▲에어컨 가스 완충 1만원 할인 ▲와이퍼 4,000원 교환권 ▲수입차 정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고객은 이달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온라인투어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최대 20% 할인이 가능하다. 현대카드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하면 주유권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도 이달 한 달 동안 놀이동산과 항공여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션월드와 아산스파비스, 롯데워터파크 등 물놀이 시설에서 최대 52% 할인과 라이프샵 국제선 항공권 최대 7% 즉시할인, 국내선 항공권 5% 캐시백 또는 3%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 레고랜드 제휴카드 고객이 행사에 응모하면 '동반 자녀 1일 이용권'을 무료로 예매할 수 있는 기프트코드도 받을 수 있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