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을, 자연 만끽하는 '호캉스 패키지' 어때요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는 가을을 맞아 제주도의 자연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저니 패키지(Autumn Journey Package)’를 9월 1일~11월 30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제주의 아름다운 가을 전경 속에서 야외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승마 또는 카트 레이싱 2인 체험권이 포함돼 있다. 제주 전경을 품은 객실 1박을 비롯해 조식 2인, 홍시 스무디와 인절미 와플 세트, 푸른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연박을 하면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박 시에는 아웃도어 전문가와 오름이나 숲길을 걸으며 제주의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44만원부터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을, 자연 만끽하는 '호캉스 패키지' 어때요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집에서도 호텔 레스토랑의 맛이나 호텔의 배스 용품, 커피,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호텔 시그니처 상품과 수제 제품을 강화했다. 어란, 육포, 잠봉 등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만들어야 하는 고급 수제 식품을 판매한다. 이 중 해비치 어란은 전남 영암 영산강에서 잡은 숭어를 셰프들이 직접 천일염으로 염장하고 편백나무 위에서 약 30일간 매일 문배주를 바르며 말린 제품이다. 제주 보리와 함께 발효해 진한 풍미와 뛰어난 감칠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해비치가 운영하는 한식당 ‘수운’과 중식당 ‘중심’, 양식당 ‘마이클 바이 해비치’의 셰프들이 직접 만든 특제 소스와 장류도 준비됐다. 호텔 레스토랑의 맛의 비법을 담은 소스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해비치에서만 판매하는 시그니처 커피빈, 시그너처 향을 담은 욕실 어메니티와 디퓨저 등도 눈길을 끈다.

추석 선물 세트는 9월 3일까지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소품숍 마리와 롤링힐스호텔 라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주문할 수 있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