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재테크쇼 '돈워리 돈해피' MC·이초희, 엠에스팀엔터와 전속계약
'신비아파트3' tvN 공개·동하, '도둑잠' 주연

▲ 강하늘, '달이 뜨는 강' 출연 = 배우 강하늘이 내년 선보일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출연한다고 홍보사 쉘위토크가 6일 밝혔다.

[방송소식] 강하늘, '달이 뜨는 강' 출연
이 드라마는 태왕을 꿈꾸며 온달의 마음을 이용한 평강(김소현 분)과 바보스럽게 희생만 했던 온달의 애절한 사랑을 그린다.

강하늘은 온달의 아버지이자 카리스마와 인품을 겸비해 국민 장군으로 추앙받는 고구려 순노부 족장 온협을 연기한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

▲ 박미선, 재테크쇼 '돈워리 돈해피' MC = 개그우먼 박미선이 OBS TV 새 재테크 프로그램 '박미선과 돈워리 돈해피'의 MC로 낙점됐다.

[방송소식] 강하늘, '달이 뜨는 강' 출연
이 방송은 각 분야의 재테크·보험 전문가가 적게 벌어도 풍족하게 살 수 있는 방법과 빚 없이 살 수 있는 노하우 등을 제시한다.

김일중 아나운서와 개그우먼 김경아가 고정패널로 출연한다.

내일 오후 3시 20분 첫 방송.

▲ 이초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배우 이초희가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강하늘, '달이 뜨는 강' 출연
이초희는 2010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했으며 SBS TV '육룡이 나르샤', MBC TV '운빨로맨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KBS 2TV 주말극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송라희를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는 손예진, 이민정 등이 소속됐다.

▲ '신비아파트3', tvN 공개 = CJ ENM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3'의 두 번째 파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가 투니버스뿐 아니라 tvN을 통해서도 시청자들을 만난다.

[방송소식] 강하늘, '달이 뜨는 강' 출연
오는 10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tv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동하, '도둑잠' 주연 = 배우 동하가 KBS드라마스페셜2020 '도둑잠'의 주연으로 낙점돼 김보라와 호흡을 맞춘다.

[방송소식] 강하늘, '달이 뜨는 강' 출연
이 드라마는 헤어졌던 연인인 홍주(김보라)와 이남(동하)이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며 다시 한번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올 하반기 KBS 2TV 방송.

▲ 은혁, '은혁의 오피셜' MC =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글랜스TV 웹 콘텐츠 '은혁의 오피셜' MC로 낙점됐다.

[방송소식] 강하늘, '달이 뜨는 강' 출연
이 방송은 은혁이 패션 MD(구매담당)가 돼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며 다양한 상황에 맞는 옷을 골라 본인만의 기획전을 여는 과정을 담는다.

오는 20일 오후 6시 네이버 스타일TV 첫 공개.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