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 /사진='텐스타' 제공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 /사진='텐스타' 제공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의 데뷔부터 지금까지의 모습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텐스타' 스페셜 에디션이 베일을 벗는다.

매거진 '텐스타'는 지난 1일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스페셜 에디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에는 무대 위 모습부터 공항, 출근길 사진 등 무대 밖 일상까지 팬들을 웃음 짓게 할 아홉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담겼다. 여기에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한 트와이스가 5년 간 원스(공식 팬덤명)와 함께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알찬 기사까지 수록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전지적 원스 시점', '트와이스 춤과 노래의 비밀', '트와이스에게 날개를 달아준 사람들', '걸그룹 명가 JYP의 아이돌 육성 비법' 등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내용들은 팬들에게 더 큰 흥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은 멤버들의 포토카드 3장(랜덤), 브로마이드와 함께 구성돼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 판매처를 비롯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텐스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필 스페셜(Feel Special)'까지 발표곡을 전부 히트 시키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대표 걸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1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를 발표, 트와이스표 '서머송'으로 13연속 히트를 위한 첫 발을 뗐다. '모어 앤드 모어'는 발매 전부터 선주문량 50만을 돌파하며 트와이스를 향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증명해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