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변신의 귀재 박해진의 역대급 캐릭터 모음 `화제`


매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캐릭터 변신으로 화제성과 연기력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박해진의 역대급 캐릭터는 어떤 인물이 있을까.

박해진은 `별에서 온 그대` 속 휘경의 직진 사랑을 순수함 가득한 모습으로 표현해 시청자의 공감을 샀고, 이어서 `닥터 이방인`의 한재준 과장 역으로 숨 쉴 틈 없는 변신을 보여줬다. 앞서 순수남 휘경과는 180도 다른 복수의 화신으로 냉정하고 짠내나는 완벽한 변신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곧이어서 `나쁜 녀석들`의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으로 소름 돋는 변신을 보여줘 신인 배우들의 교과서로 불리게 됐다. 휘경이와 이정문의 갭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박해진을 연기력 갑인 배우로 머릿속에 새겨지게 했던 화제 갑 드라마다.

이어서, 웹툰을 드라마화하며 웹툰을 찢고 나온 유정선배 신드롬을 일으킨 `치즈인더트랩`에서는 원작과 싱크로율 100%라는 찬사를 얻으며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국민선배, 원조 만찢남으로 불리며 글로벌한 인기를 끌게 됐다.

이후 첫 액션 연기이자 섹시한 어른미로 박해진의 재발견을 이뤄낸 `맨투맨`은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190 개국에 동시 방영되며 전세계를 다시 한번 사로잡았다. 작전 성공할 때마다 매력적인 웃음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던 고스트 요원 김설우에서 이번에는 `포레스트`를 통해 첫 로맨스가이로 변신을 시도했다.

박해진의 다음 도전은 5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의 가열찬 역이다. 이 작품에서 박해진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직장 상사로 변신해 "현실엔 없는 직장 상사"로 매력 가득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 변신마다 화제를 몰고 오는 박해진의 이번 변신은 또 어떤 기록을 남길지 주목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