꽉찬 Beauty (사진=채널A PLUS)

12일 채널A PLUS에서 방송되는 연애 고민 뷰티쇼 ‘꽉찬 뷰티’에서는 최근의 뷰티 이슈인 ‘레드 립’을 낱낱이 소개하고 ‘노브라 패션’을 짚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최근 핫한 뷰티 이슈를 짚어보는 ‘꽉찬 PICK’ 코너에서는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 받는 대표적 립 컬러인 ‘레드 립’의 모든 것을 파헤쳐본다. ‘클래식 레드’ 부터 ‘핑크 레드’, ‘코랄 레드’, ‘브릭 레드’ 등 다양한 레드 립을 소개하고 레드 립 잘 바르는 방법 등 유용한 꿀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노브라 패션’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내 몸의 자유를 위해 과감히 브래지어를 벗어 던진 여성을 위한 ‘브라렛’, ‘누브라’, ‘니플 패치’ 등 다양한 아이템이 소개된다. 박윤희 디자이너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라이언 하트’ 의상을 예로 들면서 누브라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실루엣 연출과 스타일링 맵시를 살리는 노하우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막내 CLC 승연의 숙소가 깜짝 공개된다. CLC 멤버들의 피부 기습점검과 관리법도 본격 공개될 예정이다. 또 멤버들과 마스크 팩을 하며 도란도란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누는 승연의 리얼한 일상도 샐프캠으로 공개된다.

‘노브라 패션’과 ‘레드 립’에 대한 것 등 다양한 내용으로 꾸며질 ‘꽉찬 뷰티’는 12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 PLUS에서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