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지난 5일 서울 논현동에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전용관인 ‘라운지 S’(사진)를 열었다. 해외에서 열리는 람보르기니 행사 등에 함께 참여하며 상위 1% 고객을 겨냥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왼쪽)와 카티아 바시 람보르기니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바디프랜드 제공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왼쪽)와 카티아 바시 람보르기니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이날 전용관 개점에 맞춰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개발에 동참했던 람보르기니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카티아 바시를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

바시 CMO는 “람보르기니는 미래를 만드는 브랜드이고, 파트너를 구할 때 경계를 넘어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지를 살펴본다”며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헬스케어 분야에서 바디프랜드를 능가하는 파트너를 찾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람보르기니와 바디프랜드는 단순히 제품 성능을 높이기보다 더 많은 사람에게 나은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했다”며 “양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바디프랜드가 최고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설명했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의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내놓은 제품이다. 지난해 출시된 이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으로 화제를 모았다. 가격은 3000만원 선이다.

408㎡(약 123평) 규모의 라운지 S는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를 위한 전용 매장으로, 소비자가 단독 공간에서 편하게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제품이 혁신적이면서도 고급스럽고 소비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게 두 회사의 공통점이라고 강조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고객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공동 마케팅에 나섰고 해외 진출에도 시너지 효과가 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