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상가인테리어업체 소망디자인의 남다른 인테리어 노하우
1년에 몇 백 개의 인테리어업체가 생기고 망하는데 살아남는 업체들의 노하우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궁금하다.

이에 카페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옷가게인테리어, 식당인테리어, 네일샵인테리어, 술집인테리어등 상가를 전문으로 하는 부산인테리어업체인 소망디자인의 노하우를 몇 가지 들을 수 있었다.

첫째, 현장을 책임지고 이끄는 소장들의 능력을 올리는 것 이다.

대기업 인테리어 업체는 분야별로 영업, 설계, 현장시공이 나뉘는 반면에 소규모 업체들의 강점인 멀티능력이 빛을 발하고 있었다.실장들 모두 현장 실측부터 설계, 시공을 함께 진행하다 보니 현장의 돌발 상황 대처부터 남달랐다. 불필요한 보고 없이 현장에서 수정하고 변경할 수 있다 보니 점주들의 비타민 같은 존재가 되고 있다.

둘째, 최소한의 공사일정 수립이다.

소망디자인의 경우 상가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는 인부들이 다년간 공사를 진행함에 불필요한 공사기간의 단축 및 명확한 일정 수립에 따른 체계적인 시공이 진행되기에 타 업체에 비해 상당히 빠른 공사의 마감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다. 임대료 부담이 큰 점주의 입장에서 꼭 고려되어야 하는 요소임에 분명하다.

셋째, 지난 인테리어공사의 AS를 우선순위로 올리는 것 이다.

법에 지정된 최소 AS기간 6개월도 지키지 않는 업체들이 허다하지만 부산 상가인테리어업체인 소망디자인은 문제가 심각한 AS부터 조명 하나 교체하는 사소한 AS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해결해 주기 위해 노력한다.

현재 소망디자인은 점주들이 타 업종 변경 및 지인의 인테리어에도 이미 소개를 해주고 있어 진행하는 일의 상당수가 소개 건으로 진행 되고 있는 수준이니 점주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것으로 사료된다.

그리고 부산 상가인테리어업체인 소망디자인의 최고의 노하우는 남들보다 많이 노력하고 열정을 가지고 일하는 것 이라고 한다.

특히나 상가인테리어의 경우 주거지와 다른 시공능력과 노하우가 필요하기에 창업예비자라면 방문견적이 무료이고 다년간 카페인테리어, 미용실인테리어, 옷가게인테리어, 식당인테리어, 네일샵인테리어 등 상가를 전문으로 하는 부산인테리어업체 소망디자인에게 한 번쯤 문의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