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신곡 ‘졸업사진’ 발표를 앞둔 김진호가 개최한 ‘김진호 찾기’ 깜짝 이벤트가 온라인에서 화제다. 김진호는 학창시절 졸업에 대한 애틋함을 담은 신곡 ‘졸업사진’ 발매를 앞두고 sg워너비의 공식 SNS를 통해 `김진호 찾기` 이벤트를 깜짝 진행했다. 이벤트가 오픈되자 전국의 팬들은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김진호의 과거 사진과 닮은꼴 사진을 게재해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선 ‘김진호 찾기 1탄’은 김진호가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하고, 사진 속에서 김진호를 찾는 이벤트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진호는 친구들 사이에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지금과 꼭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김진호 찾기 2탄`은 김진호와 가장 닮은 사람을 찾는 이벤트로, 이미 해당 게시물에는 김진호와 닮은꼴을 자청하는 팬들의 게시물이 쏟아지고 있으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김진호는 실제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김진호 찾기’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학창시절의 추억을 공유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등 진정성이 돋보이는 행보로 눈길을 끈다. 한편, sg워너비의 김진호는 오는 16일 신곡 `졸업사진`을 발표하고 2년 5개월 만에 솔로가수로 컴백한다. 더욱이 2013년 2월에 발표한 ‘가족사진’에 이어 4년 만에 또 다른 사진시리즈 ‘졸업사진’을 예고하며 김진호의 ‘듣는 사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졸업사진`은 졸업에 대한 자신의 추억을 담은 김진호의 자작곡으로 졸업시즌에 맞춰 새로운 시즌송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제원 아들 장용준, 성매매-흡연·음주 의혹까지.. "죽으려고 하더라" 지인 글 보니
ㆍ문희준♥소율 결혼… "요트 프러포즈, 펑펑 울었다"
ㆍ[전문] 장제원, 아들 장용준 성매매 의혹 사과 “수신제가 못했다..반성”
ㆍ가수 김정연, `인간극장`서 9살 연상 남편·늦둥이 육아 공개
ㆍ117만원 책가방...새학기 맞아 명품 아동용품 `불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