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33년 어학교육 외길…최고 전문 강사 양성도
파고다아카데미는 외국어학원 부문 4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로 선정됐다.

파고다아카데미는 1983년 ‘파고다외국어학원’으로 시작해 33년간 어학전문 교육기관으로 대한민국 어학교육을 선도해 왔다. 전국 8개 지역에 파고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학 실력 향상을 목표로 매년 약 60만 명의 학생들이 파고다를 찾고 있다.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외에도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와 이탈리아어 등 7개 국어를 가르치는 국내 대표 종합어학원이다.

파고다는 수강생들을 위해 최고의 실력과 자격을 갖춘 전문 강사진을 선발하고자 산하에 ‘강사 HRD센터’를 두고 있다. 까다로운 검증 절차와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강사를 채용, 고객에게 최고의 강의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둔다. 최적화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연구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고다 R&D센터를 통해 우수하고 차별화된 영어 교육프로그램과 교재 및 교육과정을 개발, 향상시켜 고객 신뢰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신 어학교육 이론에 바탕을 두고 어학 학습자들의 요구에 맞는 최상의 프로그램을 개발해 양질의 교육 문화를 창조하는데 그 목표가 있다. 최근 파고다어학원은 10년 만에 새로운 유형으로 변경된 신(新) 토익과 중국어 HSK에 집중하고 있다. 중국어 수강생 규모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HSK 수강생의 경우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어날 정도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신 토익을 대비한 토익 콘텐츠 학습사이트 ‘TOEIC@파고다’ 온라인 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토익 정기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유용한 학습 공간이다.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33년 어학교육 외길…최고 전문 강사 양성도
파고다는 스포츠 꿈나무들을 돕기 위한 캠페인과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기금 마련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