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밸리로 바로 앞 ‘울산 북구 신천 코오롱수피아 아파트’ 조합원 모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를 위해 유명 브랜드 아파트를 중심으로 단지 내에 차별화된 특화시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울산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울산 신천 코오롱 수피아 아파트’의 경우 단지 내 특화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아 왔다.
ADVERTISEMENT
단지 내 야외수영장, 인라인장, 썰매장, 스케이트장, 테마공원, 휴식공간, 공연장 등 사계절 테마파크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가족공원, 운동시설, 산책로와 주민들의 소통과 만남을 위해 편안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주민카페와 키즈룸, 세탁실 등이 자리하고 있어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1군 시공사인 코오롱글로벌(시공예정사)에서 설계했다. 코오롱글로벌은 전국적으로 탄탄한 시공능력과 안전성으로 고객으로부터 인정을 받아왔다. 코오롱글로벌은 ‘울산 신천 코오롱 수피아 아파트’를 선보이며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다.
ADVERTISEMENT
이 외에도 단지 전체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관리하는 중앙관리시스템으로 관리비절감과 편리함을 더했다. 자동 주차관리(자동 차량인식, 위치추적, 외부주차관리), 택배관리(전동카트를 이용하여 세대로 배송·배달), 세탁관리(대형 세탁기, 건조기), 단지관리(전동카트를 이용한 보안·청소·조경 관리) 시스템이 한층 편리한 생활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계초, 호계중, 호계고 등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원이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 주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ADVERTISEMENT
생활환경은 더 좋아지고 있다. 울산시 북구 신천지역에 중심상업지역과 주거지역을 조성하는 ‘와우시티(WOW CITY)’ 개발 사업이 본격화된다, 와우시티에는 북구지역 최초로 호텔 등 비즈니스 숙박시설과 유흥시설까지 가능한 상업지역이 조성돼 향후 북구의 ‘핵심 중심상권’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몰과 대형 멀티플렉스 인접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ADVERTISEMENT
여기에 신천지구와 접한 곳에 호계·매곡지구 도시개발사업(3000여가구 이상)을 비롯해 매곡·중산지구도시개발사업과 호수지구 토지구획정리사업이 진행 중이어서 향후 1만5000여 가구가 새로 들어설 예정이다.
1군 시공사인 코오롱글로벌이 시공할 예정이어서 토지 매입을 100% 완료하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홍보관(문의: 052-281-4433)이 준비되어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