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허밍트리에서 연말을 맞이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브랜드 오픈 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허밍트리는 원목가구 애호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품질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인정받고 있다.



중간 유통 마진을 제거한 1:1 대응 방식으로 디자인, 제작, 배송 모두 허밍트리에서 직접 생산 관리하며 A/S도 직접 관리하고 있다.



국내 공방에서 생산되는 가구는 중국이나 동남아에서 생산되는 가구와는 높은 완성도 차이를 보이며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허밍트리에서 사용하는 하드우드 계열의 A급 원목, 천연/친환경 오일과 독일 정품 하드웨어는 소비자의 건강과 내구성을 고려하여 제작되며 전문 가구 디자이너에 의해 아름다움까지 갖췄다.



연말 할인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한시적인 전국무료배송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



정직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할인이라 원목가구 구매자들에게는 연말 가구 구매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두리, 자살암시 문자 남긴채 자택서 `번개탄 자살`…`교통사고로 사망` 오보
ㆍ"장윤정 결혼할 남자 따로 있었다" 장윤정 엄마, 도경완에 보낸 편지 `경악`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카드뉴스] 사우디 갈 때 포켓몬스터 들고가면 큰일나요
ㆍ연말정산 미리보기 홈텍스 보니…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15일 시작 `꿀팁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