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호대표는 하반기 상승이 유력한 테마주의 하나로 ‘로만손(026040)’을 주목하고 있다.

로만손은 J.ESTIN이란 브랜드로 주얼리/핸드백 사업, ROMANSON이란 브랜드로 손목시계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체크포인트는 안정적인 재무구조인데, 부채율은 55%이며, 유보율은 790%다.

1,2분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원가율과 판관비 증가로 감소했으나, 최근 남북관계 개선으로 긍정적인 실적이 기대된다.
10월 남북경제협력사업관련 최선호주
15,000원이 1차저항선인데, 강한 양봉으로 돌파할 경우 전고점까지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경협주 외에도 DMZ 관련주, 가스관 관련주 등을 대북관련 테마로 제시하고 있는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료방송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장진호대표는 SBSCNBC 등에서 증권분야 전문가로 활동한 바 있으며, 바닥권의 저평가된 재료주매집과 변동성을 활용한 테마/재료주 중심의 스윙매매로 고수익을 달성하기로 유명한 전문가다.

기존 보유종목에 대한 상담도 병행하고 있으니, 하반기 성공투자를 노리는 투자자라면 무료상담을 적극 활용해보자.

대북관련주! 바닥권 선취매 추천주! 무료방송 >>
10월 남북경제협력사업관련 최선호주
신화콘텍 +23.27%, 위즈코프 +51.26%, 에이테크솔루션 +11.84% 등, 모두 정원석대표를 따라서 매매한 회원의 수익률이다. 물론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한 종목도 있는데, 내용은 아래 그림과 같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종목명, 수익률 외의 정보는 블라인드처리를 했다.
10월 남북경제협력사업관련 최선호주
정원석대표는 추세상승형 주도주의 눌림목매매로 초보투자자도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장중 실전매매를 통해 차별화된 매매기법과 종목발굴 노하우를 제공하기 때문에, 아직 자신의 투자원칙과 매매기법이 정립되지 않은 개인투자자에게 큰 도움이 된다.

10월 장대양봉이 기대되는 추천주! 지금 무료방송 추천중 >>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10월 5일(월)~10월 8일(목), 장중 8:30~15시, 장마감 15시~

- 무방전문가 : 장진호대표, 정원석대표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아남전자, SG충남방적, 피엔티, 솔고바이오, SK하이닉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