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증시와 같은 매크로 지표가 어제 다르고 오늘 다르다. 대다수 투자자들은 변동성 장세를 두려워한다. 경험이 많은 투자자라면 급등이나 상한가 진입이 가능한 종목으로 수익을 내기가 쉽지만, 초보투자자에게는 너무 어렵다.

그렇다면 소위 말하는 ‘선수’들의 매매는 어떨까?

아래 종목들을 한번 살펴보자.
선수들의 급등주매매 따라하기
모두 실제 증권방송에서 매수추천하여 회원들이 수익을 실현한 종목들이다. 하지만 자칫섣불리 접근하다가는 손실을 입을 확률도 매우 높다. 그런데 어떻게 이런 매매가 가능했을까? 그것은 철저하게 종목과 수익률로 검증된 전문가의 리딩을 받았기 때문이다.

이번 주 월요일부터 장진호대표와 정원석대표가 무료방송을 진행한다.

장진호대표는 바닥권의 저평가된 재료주를 매집하여 큰 수익을 내는 스타일이다. 시장변동성이 심할 때는 스윙매매를 병행하며, 단순한 우량주나 대형주보다는 테마주와 재료주 위주의 매매로 회원들에게 시원한 수익률을 안겨준다.

정원석대표는 추세상승형 주도주의 눌림목매매로 초보투자자도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장중 실전매매를 통해 차별화된 매매기법과 종목발굴 노하우를 제공하기 때문에, 아직 자신의 투자원칙과 매매기법이 정립되지 않은 개인투자자에게 큰 도움이 된다.
선수들의 급등주매매 따라하기
10월 장대양봉이 기대되는 추천주! 지금 무료방송 추천중 >>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10월 5일(월)~10월 8일(목), 장중 8:30~15시, 장마감 15시~

- 무방전문가 : 장진호대표, 정원석대표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아남전자, 이아이디, 유비케어, 포티스, 엠벤처투자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