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물빛피부과 개원, ‘엑셀브이 레이저 & 인모드’ 도입
[이선영 기자] 오는 9월 8일 광주광역시 남구 진월동에 물빛피부과가 개원한다.

물빛피부과는 피부과전문의가 시술하는 피부과의원으로 한 가지의 피부솔루션을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하는 형식적인 피부치료가 아닌 개개인의 피부상태, 병변의 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최적화된 치료가 될 수 있도록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안전한 시술을 진행하여 개개인의 피부건강을 되돌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

즉, 단순하게 눈앞의 보이는 피부문제에만 치료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개인의 피부상태와 병변상태와 생활습관 등을 면밀한 상담과 진료를 통해 파악한 후 그에 따른 1:1 최적화된 치료 프로그램을 제시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주 물빛피부과는 고객만족과 최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광주 지역에 엑셀V레이저와 인모드 등과 같은 첨단 외국산 의료장비를 도입하여 색소질환과 혈관질환 및 흉터, 리프팅 등 새로운 치료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색소, 홍조, 피부탄력을 ‘엑셀브이 레이저’ 하나로
광주 물빛피부과 개원, ‘엑셀브이 레이저 & 인모드’ 도입
미국 큐테라 사에서 출시된 엑셀브이레이저는 세 가지의 레이저모드(532nm KTP, 1064nm 롱펄스엔디야그, 1064nm 마이크로세컨드제네시스)를 활용하여 복합적이고 다양한 피부질환에 따른 1:1 최적화된 맞춤 시술이 가능한 레이저이다.

미국 FDA, 유럽 CE, 한국 KFDA에서 인증을 받은 안전한 피부 레이저로 통증에 대한 부담이 없이 복합적이었던 피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 3가지 레이저모드를 이용하여 홍조, 모세혈관확장증, 여드름으로 인한 붉은 자국 등의 혈관 병변과 기미, 주근깨, 잡티와 같은 색소 병변에도 효과적이며 피부결, 피부톤개선, 피부탄력 또한 개선되는 효과가 있어 복합적이고 다양한 피부병변을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시술 시 사파이어 쿨링 컨트롤 시스템으로 피부와 접촉하는 사파이어 쿨링팁이 실시간으로 온도를 모니터링하여 냉각 온도를 항상 일정하고 고르게 유지하여 설정된 온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레이저 스스로 중단하는 안전장치까지 갖추어져 있다.

엑셀브이레이저는 통증과 부작용을 최소화한 안전한 시술로 마취 없이도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이후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없이 당일 세안, 샤워, 화장이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 통증이 두려웠던 이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우울했던 여드름흉터, 모공, 피부결 개선 ‘인모드스카’
광주 물빛피부과 개원, ‘엑셀브이 레이저 & 인모드’ 도입
여드름이 없어진 자리에 패인흉터로 남아 많은 이들의 고민이 되는 여드름흉터, 이러한 병변은 다양한 치료방법이 있는데 그 중 최근 ‘인모드스카’라는 새로운 여드름흉터 치료방법이 각광받고 있다.

인모드스카는 이스라엘에서 출시된 ‘인모드’를 이용한 RF 프락셔널 시술법이다. 기존 프랙토라의 업그레이드된 장비로 통증을 현저하게 감소, 효과를 극대화한 피부 재생술이다.

미세한 RF에너지가 피부에 열을 발생시켜 재생을 유도하여 여드름흉터를 치료하는 원리다. 피부 진피층까지 에너지가 도달하기 때문에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생성하여 여드름흉터, 모공개선은 물론 잔주름, 탄력 등 타이트닝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다양한 TIP을 이용해 피부상태, 병변의 종류에 따라 여드름흉터는 물론, 여드름치료, 주름, 탄력, 튼살 등에도 효과적으로 적용한다. ‘인모드스카’뿐 아니라 동안 눈매 교정술로 알려져 있는 ‘인모드아이’ 시술법으로 눈밑 지방, 눈가주름, 다크서클, 눈가 타이트닝이 흉터 없이 동시에 개선할 수 있다.

광주 물빛피부과 전지선원장은 “환자분들의 피부건강을 먼저 생각하고 무리한 치료보다는 치료 이후 자생치유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기본부터 충실한 치료와 그에 맞는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엑셀브이레이저와 인모드는 물론 병변별 1:1 맞춤시술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레이저장비를 도입하였습니다. 특히 엑셀브이레이저와 인모드는 모두 외국에서 제조 및 수입된 고가의 첨단 의료장비로 다양한 피부질환의 탁월한 효과로 시간을 내기 힘든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피부시술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원장은 “아무리 좋은 레이저 시술이라고 하더라도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후 치료를 받아야 부작용을 줄이고 치료효과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피부과를 찾아 면밀한 상담 후 그에 맞는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광주 물빛피부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슈퍼맨’ 추사랑-서언 서준, 페이스 페인팅에 푹 빠져
▶ ‘인기가요’ 퍼펄즈, 고혹적인 ‘수갑춤’ 퍼포먼스로 ‘男心 저격’
▶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블락비 박경 “난 진짜 뇌섹남인 것 같다”
▶ 딘딘 ‘들이 부어’, 화려한 래핑과 열정 가득 무대매너로 ‘어깨 들썩’
▶ ‘화정’ 조성하-박준규-이재용-임호-김형범, 깜찍한 비하인드컷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