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자식 상팔자’ 홍서범, 딸들 요청에 “띠드버거 사 듀떼요” 애교 방출
[연예팀] 가수 홍서범이 극강 애교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9월2일 방송될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는 ‘아빠, 오늘 하루를 부탁해’ 특집을 맞아 이광기-이연지 부녀와 권장덕-권태원 부자의 극과 극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날 이광기-이연지 부녀는 오랜만에 놀이동산에 방문해 커플 머리띠를 맞추고 놀이기구를 타며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유지했다. 하지만 권장덕-권태원 부자는 어딜 가나 대화가 단절된 무뚝뚝한 모습으로 일관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딸과의 데이트 중 체력이 고갈된 이광기가 지친 상태에서도 무서운 놀이기구에 도전하며 딸의 사랑을 갈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조민희의 남편 권장덕은 말수 없는 사춘기 아들과 강제 사진촬영을 하는 등 아들을 향한 무한 짝사랑을 보여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홍서범의 딸 홍석희는 “나는 연지처럼 애교 있는 딸이 아니다. 집에서는 오히려 아빠가 애교가 많다”라고 폭로하며 “아빠가 이 자리에서 애교를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홍서범은 딸들의 성화에 못 이겨 “띠드버거 사 듀떼요(치즈버거 사 주세요)”라고 몹쓸 애교를 선보여 폭소를 더했다.

한편 ‘유자식 상팔자’는 2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박, ‘여왕의 꽃’ 종영 소감 “오랫동안 그리울 것 같아”
▶ [포토] 황보라 '과감한 옆트임 원피스가 아슬아슬~'
▶ ‘힐링캠프’ 김상중, 500인 MC 앞에서 애교댄스 퍼레이드 ‘깜짝’
▶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 장희진-최태환에 애교…막내 매력 폭발
▶ ‘화정’ 이연희-이민호, 다급한 피난길 포착…박진감 넘치는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