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일부터 13일까지 마케팅과 영업, 네트워크 등 3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서류 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 인턴십 등의 과정을 거쳐 총 100여 명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지원자격은 2016년 2월 졸업 예정자와 기 졸업자이며, 네트워크 분야를 제외하고 전공은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선발된 지원자들은 11월부터 시작되는 인턴십을 수료한 후 최종 면접을 거쳐 내년 1월부터 입사하게 됩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전문가를 선발하는 `캠퍼스 캐스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캠퍼스 캐스팅(Campus Casting)`은 서류전형 없이 현장면접(자기PR)으로 진행되는 탈(脫)스펙 채용으로,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부산대, 충남대, 울산대, 한국 기술교육대, 경북대, 전남대에서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캠퍼스 캐스팅 현장면접에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9월 1일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그룹 채용 포털(careers.lg.com)을 통해 지원하면 됩니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재석-하하, 하시마섬 찾아 눈물 뚝뚝 "너무 늦어 죄송합니다"
ㆍ한고은 오늘 결혼, 4세 연하 회사원과 비공개 "포근한 신발 신은 느낌"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무한도전 하시마섬, `미즈하라 키코` SNS 사진 논란…무슨 일?
ㆍ강남역 사고, 지하철 운영시간 정비 이유가? 사고 현장보니..`끔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