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잘나가서 그래



포미닛 멤버 현아가 솔로곡 `잘나가서 그래` 컴백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20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에이플러스(A+)`의 타이틀 곡 `잘나가서 그래 (feat. 정일훈 of BTOB)`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정식 발매 하루 전인 오늘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는 비비드톤의 강렬한 화면구성과 현아의 남다른 포스가 어우러지며 압도적 `비주얼 쇼크`를 선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빨개요` 활동 당시 현아의 심볼로 사용된 `빨간 립스틱` 마크로 포문을 열며 1년만에 돌아온 현아의 컴백에 대한 상징성을 더한다. 현아는 복면을 쓴 육감적인 여성 댄서 사이에서 여왕처럼 군림하는가 하면, 화려한 네온 세트를 고양이처럼 노닐며 `섹시 끝판왕`다운 절정의 카리스마를 표현한다. 여기에 `자 옳지, 그래 옳지` 라는 가사와 귓가를 파고드는 짜릿한 래칫비트, 폭발하는 현아의 끼와 대담함은 그야말로 `잘나가는` 현아의 당찬 매력을 증명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티저로 일부 공개된 `잘나가서 그래`의 과감한 안무들이 현아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언제나 최고의 무대만을 완성해 온 섹시 퍼포머 현아의 새로운 변신에 팬들의 남다른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 이에 현아는 정식 음원발매 전인 오늘(20일) 저녁,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잘나가서 그래`의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로 선공개, 치열한 여름 가요계를 잠재울 `핫`한 컴백 출격으로 자신의 넘버원 클래스를 증명할 예정이다.



현아의 컴백 타이틀 곡 `잘나가서 그래`는 최근 힙합씬 대세 장르인 `래칫(Ratchet)` 기반의 힙합 댄스곡으로 그간 `빨개요`, 포미닛의 `미쳐` 등 현아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한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다시 한번 작사작곡을 맡았다. 만인의 워너비로 자리잡은 현아의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할 이 곡은 `대세 아이돌` 비투비의 랩퍼 정일훈이 피쳐링 및 작사에 지원사격해 그들만의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곡 `잘나가서 그래`를 포함한 현아의 솔로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는 오는 21일 오후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가맨을 찾아서 유희열vs유재석, 역주행송 대결 승자는? `박빙`
ㆍ`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 "댄스음악 계획에 없었다" 무슨 말?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 과거 엄정화 백댄서와 무슨 사이?
ㆍ디스패치vs강용석, 신아영 아나운서와는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