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15 아시아뷰티어워즈인상하이' 이현우(Tome Lee)의 축하공연
[중국 상하이=사진팀] 가수 이현우(Tomy Lee)는 8월13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아시아 뷰티어워즈 인 상하이’서 축하공연을 펼쳤다. 행사 간에는 New Singer(신인가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시아 중앙위원회와 bntworld가 주최 및 주관하는 아시아 뷰티어워즈 인 상하이(Asia Beauty Awards in Shanhai)는 8월13일 목요일 오후6시부터 중국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 EATST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뷰티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아시아 경제 중심지 상하이에서 K-코스메틱의 우수성과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K뷰티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에 대한 시상을 진행한다.

아시아 최대 뷰티 어워즈인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미스인터콘티넨탈, 미스퍼스트, 미스 아시아 어워즈 조직위원회의 후원 속에 진행된다. 상하이 현지 주요 방송국 및 투또우, 요우쿠 영상팀에서 촬영과 방송 송출을 담당했다.

수상의 주인공인 가수 이현우(Tomy Lee)는 2015년 4월 디지털싱글앨범 ‘Awesome Story’를 공개했으며, 현재 중앙대학교 성악과를 재학 중이다. 그의 데뷔곡 헤어지지말자(Feat.E.Stimm)는 아이튠즈를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행사 간에는 중국 유명 배우, 모델 및 뷰티 방송 관계자 100여명과 VIP, PRESS, 해외패션 모델 관련 단체장 및 관련장 들이 참여하여 행사 취지를 한껏 살렸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