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15일 자정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 티저 영상 공개…‘여신들의 귀환’
[연예팀] 걸그룹 소녀시대가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Lion Heart)’의 티저 영상을 오픈한다.

8월1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15일 자정(0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를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레트로 콘셉트로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미리 만날 수 있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소녀시대의 정규 5집 ‘라이언 하트’에 대해 “소녀시대의 새 앨범이 전 세계 공개되면 아이튠즈 차트에도 큰 영향 끼칠 것”이라고 언급, 곧 발매되는 새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더블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와 ‘유 싱크’의 멋진 무대를 최초 공개, 팬들과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라이언 하트’는 15일 자정 공개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주다영, 영화 ‘데드 어게인’ 여주인공 발탁
▶ [포토] 2015 무한도전 가요제 '소녀같은 아이유'
▶ 하재숙, 완벽 짱구 빙의 셀카 공개…‘만찢녀 등극’
▶ [포토] 박진영-유재석 '도무지 숨길 수 없는 섹시함'
▶ ‘밤을 걷는 선비’ 이수혁, 장희진과 일촉즉발 대면 ‘긴장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