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엑소 수호-백현-첸, 화보공개 `대놓고 비글비글` (사진=앳스타일 인스타그램)



엑소 수호 백현 첸 엑소 수호 백현 첸 엑소 수호 백현 첸



[포토] 엑소 수호-백현-첸, 화보공개 `대놓고 비글비글`





그룹 엑소 수호, 백현, 첸의 화보 컷이 공개돼 화제다.



14일 앳스타일 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앳스타일 8월호 D-6, 드디어 공개되는 표지의 주인공은? 7월 20일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전 지점 및 인터넷 서점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앳스타일 측은 이어 "엑소, 앳스타일 8월호 화보, 소장가치 200프로, 끝판 대장, 흥종대, 멍뭉이, 준멘이 다 했잖아요. 7월 20일 발매, 이번 화보 컨셉은 비글비글, 대놓고 비글비글하게 찍었으니, 우리 잡지 대놓고 예뻐해줘요"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백현은 수호의 무릎에 누워 편안한 자세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백현과 수호는 소파에 앉아 상큼한 미소를 뽐내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의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수호, 백현, 첸의 화보는 앳스타일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의정부고 졸업사진 박근혜 패러디 `논란`··일베 "대통령 모욕죄 고소"
ㆍ김소현vs태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매끈 몸매` 승자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수원 실종, `평택에서 女대생-원주에서 男용의자` 숨진 채 발견 "더 미스터리"
ㆍ유현상 아내 `최윤희` VS 정형돈 아내 `한유라`…동안 미모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