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에 대범한 유혹…‘응큼 손’
[연예팀]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의 조정석을 향한 응큼 손이 포착됐다.

6월15일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 연출 유제원) 측이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식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박보영(나봉선 역), 조정석(강선우 역)의 유혹적인 포즈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박보영이 조정석을 테이블 위로 밀치며 가슴에 응큼 손을 선보이고 있는 것. 조정석은 박보영의 유혹에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숨은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내 안에 음탕한 처녀 귀신이 산다’는 카피처럼 박보영과 조정석 뒤로 투명한 몸의 김슬기(신순애 역)가 자리하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또한 반대쪽에는 유혹적인 박보영의 모습과는 정반대되는 소심하게 놀란 표정의 박보영이 숨어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관계자는 “소심녀 박보영이 음탕한 처녀귀신 김슬기의 조종에 도발적으로 변신하고, 그의 모습에 놀라 당황하는 조정석의 묘한 관계를 입체적인 구도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배우들의 표정연기와 포즈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포스터가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박보영은 불편한 자세에도 열정적으로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여 스태프들을 모두 집중케 했다. 조정석은 유머러스한 애드리브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김슬기는 호러부터 깜찍까지 다양한 처녀귀신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며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은 내달 3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오 나의 귀신님’ 공식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런닝맨’하하, 아내 별 게스트 출연에‘어색한미소’
▶ [포토] 안재현 '등장과 동시에 인사부터' (공항패션)
▶ ‘런닝맨’ 조인성, 이광수 뺨 때리며 “너 이런 애였냐”
▶ [포토] 이영진 '청바지에 블라우스만 입어도 남달라'
▶ ‘슈퍼맨’ 엄지온, 애벌레 먹방으로‘먹방 종결자’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