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상상력 자극 공식포스터 공개 `음탕한 처녀귀신`(사진=tvN `오 나의 귀신님` 화면 캡처)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오 나의 귀신님` 상상력 자극 공식포스터 공개 `음탕한 처녀귀신`





`오 나의 귀신님`의 공식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측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식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공식포스터에서는 박보영, 조정석 두 배우의 유혹적인 포즈가 제일 먼저 눈을 사로잡는다.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박보영이 조정석을 테이블 위로 밀치며 가슴에 ‘응큼 손’을 선보이고 있는 것. 조정석은 박보영의 유혹에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숨은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내 안에 음탕한 처녀 귀신이 산다`라는 카피처럼 박보영과 조정석 뒤로 투명한 몸의 김슬기가 자리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극 중 음탕한 처녀귀신 신순애로 등장하는 만큼 특유의 익살스런 표정으로 존재감을 자랑한다. 또한 반대쪽에는 유혹적인 박보영의 모습과는 정반대되는 소심하게 놀란 표정의 박보영이 숨어 있어 한 장의 포스터로 다양한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오 나의 귀신님’ 관계자는 “소심녀 박보영이 음탕한 처녀귀신 김슬기의 조종에 도발적으로 변신하고, 그녀의 모습에 놀라 당황하는 조정석의 묘한 관계를 입체적인 구도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배우들의 명품 표정연기와 포즈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포스터가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보영은 불편한 자세에도 열정적으로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여 스태프들을 모두 집중하게 했다. 조정석은 유머러스한 애드리브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김슬기는 호러부터 깜찍까지 다양한 처녀귀신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며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박보영)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조정석)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로 다음달 3일 저녁 8시 30분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에 방송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윤형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가면 벗어..복면가왕 팥빙수 정체는?
ㆍ부산 첫 메르스 환자 숨져, `無지병`도 속수무책인데 비염 앓던 `메르스 의사`는?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박원순 사과했지만..`메르스 의사 현재 위독··檢, 수사 착수
ㆍ박보영 민아, 男心 자극하는 `청순 외모+은근 섹시` 승자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