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주인공?...누리꾼들 `관심집중`





`복면가왕`에서 1대 자리에 이어 2대 자리까지 차지한 `황금락카 두통썼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1대 `복면가왕`을 차지한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2대 `복면가왕`에 도전하는 `정확하게 반갈렸네`의 대결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정확하게 반갈렸네`는 모든 도전자를 제치고 2대 `복면가왕`에 도전할 기회를 가지게 됐다. 그러나 `황금락카 두통썼네`에 아쉽게 패했다. 이어 `정확하게 반갈렸네`의 정체는 가수 나비로 밝혀졌다.



1대 `복면가왕`에 이어 2대 `복면가왕` 역시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차지하게 됐다. 이에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일부 네티즌들은 1회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노래할 때 새끼손가락이 구부러지는 손버릇이나 네일아트 등을 이유로 그룹 에프엑스의 루나라고 예측했다. 이를 의식한 듯 이날 방송에서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장갑을 끼고 나왔다.



루나 이외에도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로 가수 유미, 배다해 등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사진=MBC `복면가왕` 화면 캡처, 루나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피소, 유명 블로거 A씨 "악플 수집해 형사고소" 입장 밝혀
ㆍ비만에 좋은 견과류, 박보람 `32kg감량 성공!` 비법은 `간단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예정화vs유승옥vs정아름, `19禁`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김예림 `심플 마인드`, 물오른 `청순미모+볼륨몸매` 과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