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과 전율의 한 회였다.



SBS 월화드라마 ‘펀치’가 지난 10일 방송에서 도저히 뛰어넘을 수 없는 벽에 부딪친 박정환(김래원)과 신하경(김아중)의 최대 위기를 그리며 안방극장에 서늘한 충격을 안겼다.



이날 ‘펀치’에서는 이태준(조재현)과 윤지숙(최명길)의 비위행위를 처벌하기 위해 증거가 담긴 CCTV 영상과 칩을 손에 넣으려 애쓰는 박정환과 신하경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들의 고군분투와는 별개로 두 권력자의 압도적 무력 앞에 손을 쓸 수 없는 상황 전개로 깊은 수렁에 빠져들었다.



자신에게 주어진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반드시 이태준과 윤지숙을 처벌할 것을 다짐한 박정환은 신하경(김아중), 최연진(서지혜)과 손잡고 그야말로 삶의 마지막 불꽃을 태웠지만 현실을 녹록치 않았다.



세진자동차 전 연구원 사망 사건의 진실과 기업으로부터 받은 헌금 270억 원의 출처가 될 CCTV 영상은 이태준을 처벌할 확실한 증거였지만 검찰총장이라는 지위는 모든 면에서 박정환을 넘어섰다. 발등에 불이 떨어진 이태준은 윤지숙을 움직여 복원된 CCTV 영상을 손에 쥔 정국현(김응수)에게 죄를 뒤집어 씌워 긴급 체포하도록 했고, 그 길로 파일은 사라지게 됐다.



그간 충실한 스파이 노릇을 해줬던 연진 또한 정체가 발각당해 더 이상 유용한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상황.



마지막 카드로 이태준과 윤지숙의 약점이 들어있는 칩을 손에 넣는 방법이 남아있었지만 되돌아온 건 오히려 박정환을 패닉 상태에 빠지게 하는 충격 결과였다. 윤지숙을 움직여 이태준이 대통령과 면담하는 사이 사상 초유의 검찰총장실 압수수색을 벌인 하경이 칩을 손에 넣는데 성공하지만 윤지숙이 운전하는 차에 들이받히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상황에 맞닥뜨리게 된 것. 자신의 약점이 노출될 위기 앞에 이제껏 한 번도 드러낸 적 없는 극단적 공격성을 드러낸 윤지숙은 이 같은 행동으로 괴물이 된 자신을 증명해 공포감마저 자아냈다.



벽에 부딪치면 어떻게든 일어섰고 그러면서 최강의 돌파력을 장착했던 박정환이지만, 이제 그의 앞에 놓인 건 그를 무릎 꿇게 만드는 것들뿐이었다. 뇌종양 투병은 정환을 움직이지 조차 못하게 만들었고, 삶의 마지막 이유이자 든든한 동료였던 하경은 사경을 헤매게 됐으며,조력자 연진 또한 무력한 상황에 빠졌다. 그 사이 이태준은 차기 유력 법무부장관 후보로 거론되게 됐으며, 윤지숙은 법의 병풍을 두르며 살인마저 용인 받을 기세다. 과연 박정환과 신하경의 꿈은 이대로 물거품이 될지, 단 두 회 남은 ‘펀치’는 충격 전개로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됐다.



한편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에서 인생의 빛이 되어준 한 여자를 향한, 세상과 작별하는 한 남자의 뜨겁고도 절절한 마지막 사랑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박경수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와 김래원, 김아중, 조재현, 최명길 등 배우들의 명품 연기에 힘입어 시청률 1위를 달리며 호평 속에 방송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트니스 양대산맥 박초롱 vs 예정화, 애플힙 승자는?
ㆍ요가강사 박초롱 `유승옥 D컵 볼륨+이연희 얼굴` 1분 튼튼건강 하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완구 저격수` 새정치 진선미 의원 누구?··`인사청문회 스타 떴다`
ㆍ도희 타이니지 활동거부 논란…멤버들 "도희만 식비 올라" 해체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