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홈페이지 구매 고객에게 설날 감사 프로모션 실시
[라이프팀]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건강'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지금보다 더 건강한 삶을 누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관리가 필요한데 기능성베개로 건강한 한 해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

기능성 베개업체 티앤아이 가누다가 민족의 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큰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티앤아이 가누다는 국내 특허와 세계 특허, KCPBA 한국 소비자 선호도 조사 1위를 차지한 기능성베개 업체이다. 가누다는 현재 인체공학을 제품에 접목시켜 경추를 보호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유도해 수면과학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가누다 제품은 사람이 손으로 치료하는 도수치료 기법 중 두개천골 치료법을 응용해 만든 제품으로 심신의 항상성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가누다의 대표 제품 중 가누다냅은 위치에 맞게 누워만 있어도 물리치료사가 직접 도수치료를 해주는 느낌을 받도록 설계돼 컨디션 회복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상부 경추 및 상부 흉추 부위에 지압 효과를 줘 목, 어깨 통증을 완화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가누다 프로모션은 가누다 홈페이지를 통해 베개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58,000원 상당의 베개커버를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2월9일부터 2월2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가누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티앤아이 가누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용감한 가족’ 설현, 타지에서 맞는 생일에 눈물…“가족 보고 싶다”
▶ ‘하트투하트’ 천정명, 최강희에 진심 고백 “너 없으면 안돼”
▶ ‘나는가수다3’ 박정현, ‘기억의 습작’ 완벽 재해석…감동의 무대
▶ [포토] 김소은 '빛나는 미모로 민폐하객 등극'
▶ ‘마녀사냥’ 허지웅 “윤여정 앞에서 음담패설 한 적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