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아들,짙은 쌍커풀-오똑한 콧날 "장동건 아들인줄"



윤형빈 아들



개그맨 윤형빈(34)과 정경미(34) 부부가 생후 70일 된 아들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 이영자는 "산부인과 쪽에서 `윤형빈과 정경미가 아기를 낳았는데 김수현이 나왔다`고 할 정도로 애가 그렇게 예쁘다던데"라며 윤형빈 아들 얼굴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에 윤형빈과 정경미는 "아기만 놓고 보면 윤형빈-정경미 커플 아기인지 장동건-고소영 커플 아기인지 티가 안 날 정도다. 그것보다 더 나을 수도 있다"고 자랑했다.



또 윤형빈은 "정경미는 쌍꺼풀이 후천적으로 생긴 것이고 난 외꺼풀인데 아들은 쌍꺼풀이 진해서 예쁘고 보조개도 있다. 진짜 우리 아이가 맞나 살짝 의심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형빈은 "주변 사람들이 `아들이 너무 잘생겼다. 근데 누굴 닮은 거야?`라고 한다. 그래서 좋아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 설명했다.



윤형빈 아들 윤형빈 아들 윤형빈 아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성희 과거 ‘미스코리아 수영복’ 자태…환상적인 보디라인
ㆍ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너랑은 흥분이 안돼"… `19금 썸` 후끈한 이야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강제 첫 합방 "잠깐 눕자?" 안문숙 반응이..`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