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가 리갈(REGAL) 출시 6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제화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 ‘리갈 S60’을 선보인다.



리갈 최초 모델인 ‘리갈 001’의 라스트(족형)와 윙팁 패턴을 바탕으로 최고급 코도반(말 엉덩이 가죽)으로 만들어진 ‘리갈 S60’은 최고급 신사화라는 이름에 걸 맞는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내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제화업체로서 유일하게 금강제화만 할 수 있는 고급 수제화 제법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ed) 방식으로 제작돼 견고하고 중후한 멋이 느껴진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외피에는 정통 신사화로서 품격을 나타내는 블랙을, 내피와 바닥창에는 금강제화를 상징하는 레드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무엇보다 ‘리갈 S60’은 60켤레만 주문 방식으로 한정 판매되는 만큼 소장가치도 높다. 가격은 99만9천원이다.



이와 함께 금강제화는 리갈 60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부터 전국 금강제화 직영매장에서 리갈(20만원 이상)을 구입한 고객에게 고급 명함지갑을 증정하고 비제바노 신사복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지난 60년간 리갈이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품질 경쟁력과 장인정신을 고수해 온 동시에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소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켜 왔기 때문이다”며 “앞으로도 리갈에 대한 고급화를 추구하는 한편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해외 명품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명품 신사화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민아 `조정석 팬티` 발언에.. 놀란 조정석 "제가 팬티를 벗나요?"
ㆍ이병헌 검찰조사,피해자 신분으로 조사...이병헌 한효주 광고 논란에 업체측 "조치 취할것"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계진 귀농 "전원생활 만 18년, 안 좋은 시선도 있었다" 고백
ㆍ[2014 쇼퍼런스] `웨어러블이 만드는 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