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시즌4` 송재림과 김소은의 첫 만남 (사진=MBC)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이 지난 20일 방송된 MBC 우결 가상 커플로 합류했기 때문. 두 사람이 예능에 첫 발을 딛자 누리꾼들은 "신선한 캐릭터"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송재림과 김소은의 첫 만남도 인상적이다. 두 사람은 어두운 카페에서 대면했다. 얼굴을 보지 못한 채 대화를 이어갔고 질문을 통해 서로를 알게 됐다.



이후 카페 밖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서로의 얼굴을 보고도 "누구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우영-세영 커플은 9개월 만에 가상 부부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들은 지난달 말 마지막 촬영을 마쳤으며 13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합류…우영 세영 우결 하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합류…우영 세영 우결 하차` 오 아쉽지만 기대된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합류…우영 세영 우결 하차` 흥하길" "`우결 송재림 김소은 합류…우영 세영 우결 하차` 신선한 조합이네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기야, 되게 딱딱해졌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19금 발언` 폭소
ㆍ히든싱어3 태연 탈락, 팬들 `집단 멘붕` 탈락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낙지 소녀` 룸메이트 허영지, 예의 바르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주목`
ㆍ[이슈N] 우리銀 30일 매각 개시‥이번엔 팔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