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에 출연한 소녀시대 태연이 2라운드 만에 탈락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서 태연은 강시라, 김환희 등의 모창능력자 4인과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태연은 1라운드 미션곡 ‘만약에’를 무사히 통과했으나 2라운드 미션곡 ‘Gee’에서 태연이 아닌 것 같은 사람으로 최다 지목되며 탈락했다.



2라운드 미션 곡으로 ‘Gee’가 공개되자 태연은 “‘Gee’는 평소에도 저한테 어려운 곡”이라며 “다 같이 부른 곡이라 어려울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로서 태연은 ‘히든싱어3’에서는 최초의 원조가수 탈락자가 되고 말았다.



히든싱어 태연 탈락 소식에 누리꾼들은 “히든싱어 태연” “히든싱어 태연, 단체곡은 가혹해” “히든싱어 태연, 원조가수 섭외 아쉬웠다” “히든싱어 태연, 그래도 잘 했다” “히든싱어 태연, 솔로곡도 별로 없는데 왜 섭외함” “히든싱어 태연, 괜찮아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종 라운드에서는 ‘들리나요’로 도전자 김환희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이날 태연을 누리고 우승한 김환희는 ‘얼굴 없는 태연’으로 온라인상에서 활동하고 있음을 밝히며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기야, 되게 딱딱해졌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19금 발언` 폭소
ㆍ히든싱어3 태연 탈락, 팬들 `집단 멘붕` 탈락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낙지 소녀` 룸메이트 허영지, 예의 바르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주목`
ㆍ[이슈N] 우리銀 30일 매각 개시‥이번엔 팔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