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퀸 김연아의 남자친구로 유명해진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이 국군체육부대 복무 중 합숙소를 이탈해 태국전통마사지를 받고 복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논란에 휩싸였다.







국방부는 6일 김원중 병장 등 3명이 6월 27일 오후 9시 "음료수를 사 오겠다"며 개인 차량으로 경기도 일산 소재 합숙소를 이탈, 태국전통마사지를 받고 복귀하다 민간 차량에 충돌해 입원 치료를 받은 사실을 뒤늦게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 사실은 익명의 제보를 통해 국방부에 알려졌다. 이에 따라 국방부는 "국군체육부대는 김원중 병장 등 선수 3명과 민간인 감독, 이를 감독하는 간부 각각 1명을 징계 및 지휘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고 당시 조수석에 타고 있던 김원중 병장은 우측 무릎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으로 치료를 받았다. 이들이 출입한 마사지 업소는 퇴폐 업소는 아니라고 알려졌다.



김원중은 고려대 출신으로, 2009년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배우 유건의 친구로 출연해 유명세를 타기도 한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 부동의 에이스이다. 올해 3월 김연아와의 열애 사실이 밝혀져 엄청난 관심을 끌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1m80이 넘는 신장으로 `하석진 닮은꼴`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으며, 여성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선수이기도 하다.



네티즌들은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이게 웬일인가" "김원중...김연아 남자친구가 이런 일에" "김연아는 어떡하고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이며 술렁이고 있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요가, 근육잡힌 바디에 흐트러진 머리 `화보 같아`
ㆍ송승헌 유역비,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보기만 해도 `훈훈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정현 수묵화드레스, 멀리서 봐도 한 눈에... 화사 미모 `눈길`
ㆍ최경환 "경제 활성화 위해 조세정책 적극적 운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