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 청년들의 뜨거운 토론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정상회담’이 여자들이 모르는 세계 남자들의 실체를 밝힌다.



JTBC ‘비정상회담’ 게스트로 출연 한 개그우먼 오나미와 씨스타 소유가 ‘남자를 잘 몰라서 연애가 어렵다’고 고민을 털어놓자, 이에 외국인 패널들이 각 나라 남자들에 대한 차이를 설명했다.



미국 대표 타일러 라쉬는 “남자를 이해 못하겠다는 건 그만큼 남자와 소통이 없었던 거라고 생각한다. 예전에는 남녀칠세부동석이라고 하지 않았냐”라고 말하며 박학다식한 캐릭터를 뽐냈다.



또한 호주 대표 다니엘 스눅스는 “난 남자들은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에게도 대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 아버지도 그렇게 해서 어머니와 결혼한 경우다”라고 말하며 영화 같은 부모님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놔 주위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JTBC `비정상회담`은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 등 3명의 MC와 각국 비정상 대표들인 11명의 외국인 남성 패널이 출연해 한국 청춘들이 봉착한 현실적 문제를 토론하는 형식의 신개념 글로벌 토론 프로그램이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진 공개, 히딩크부터 에브라까지..굉장한 하객들
ㆍ울산 살인사건, 20대男 버스 기다리던 10대女 묻지마 살인 `끔찍`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미녀쌈짱 박수경 팬클럽 등장에…10년전 얼짱 강도 사건 오버랩! 지나친 외모지상주의
ㆍ최경환 "추경 소요만큼 내년 예산 확대 편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