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옴므파탈이 뭔지 보여주겠다!” 홍석천의 깊은 내면연기~
[패션팀] 매력적인 남자, 대한민국 ‘탑게이’ 홍석천의 다양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화보가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bnt뉴스와 화보를 진행한 홍석천은 드라마, 영화, 강연, 외식사업 그리고 대학 강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과 끼를 발산하는 ‘팔방미인’으로 많은 이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총 3개의 콘셉트로 이루어진 이번 화보에서는 마치 팝아트에서 금방이라도 튀어 나온 것 같은 느낌부터 옴므파탈까지 깊은 내면 연기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답게 현장에서도 자신의 스타일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콘셉트마다 베스트 컷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최근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만강 역할로 열연중인 그는 김재중, 임시완 등과 찍은 셀카 공개로 연예계 ‘막강인맥’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그는 청춘페스티벌, 언론인권센터 등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통한 진솔한 이야기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만만해 보이는 사람이 되자’라는 생활신조를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는 홍석천. 자신의 매력과 가치를 알고 당당하게 인생을 즐기는 그는 ‘멋있다’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이 아닐 수 없다.

앞으로도 계속 독야청청 탑게이 자리를 지키고 있을 것 같다는 홍석천. 자신의 삶을 즐길 줄 아는 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사진제공: bnt world)

의상: 엘번드레스
선글라스: 칼 라거펠트
메이크업: 스타일플로어 대영 실장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우결 ‘세 남편’ 남궁민-홍종현-우영 스타일링 분석!
▶ ‘우결’ 세 부인 홍진영-박세영-유라, 어울리는 가방은?
▶ 걷는 게 싫다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이것’
▶ 스포티룩에 경쾌함을 더하는 포인트 스타일링은?
▶ 닥터이방인 속 이종석, 박해진의 서로 다른 매력의 ‘닥터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