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서태지닷컴
사진 = 서태지닷컴
서태지 이은성 자택 침입녀, 이은성 안정 되찾아

서태지 이은성 부부의 자택에 서태지의 10년 골수팬이 침입한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가수 서태지의 10년 골수팬 이모씨(31·여)는 23일 서태지 자택 대문 초인종을 수차례 누르는 등 서태지를 만나기 위한 시도를 하였다. 현재 임신 7개월인 서태지의 부인인 이은성(26)이 귀가하여 차고를 열고 주차하려는 순간 차고 안으로 뛰어들어간 것으로 밝혀졌다.

이후 이에 놀란 이은성이 차고 문을 닫아 이 씨를 가두었고, 신고를 받은 경찰이 서태지의 차량 조수석에 타 있던 이 씨를 현장에서 체포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이 씨는 10년 전부터 서태지의 골수팬이었다"고 "차고에 침입한 이 날뿐만 아니라 최근 수차례 서태지의 집 앞을 찾아왔었다고 진술했다"고 밝혀졌다.

이번 일과 관련해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 관계자는 "평소 서태지 집 주변에 일부 팬들이 자주 머문다"며 "해프닝인 만큼 이 씨에 대한 선처를 부탁할 예정이나 팬들의 지나친 행위 역시 앞으로 자제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택 침입 사건을 겪은 이은성은 현재 안정을 되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서태지 팬 자택 침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이은성 자택 침입녀, 확실히 조사해야 할 것", "서태지 이은성 자택 침입녀 때문에 이은성 많이 놀랐을듯", "이은성 임신 중인데 큰 일이 없어 다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