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아나운서, 브라질-카메룬 유니폼 입고 '여신포스 과시'
'브라질여신' SBS 장예원 아나운서가 각국의 축구 유니폼을 입고 깜찍발랄한 매력을 뽐내 화제다.

현재 장예원 아나운서는 김일중 아나운서와 함께 2014 브라질월드컵프로그램을 중계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지난 19일 열린 칠레와 스페인전에서 현지 중계 카메라를 통해 웃는 모습이 깜짝 공개되면서 전 세계인들에게 미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장예원 아나운서는 각국의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공개해 또 한 번 관심을 끌고 있다.

브라질과 독일, 카메룬 축구대표팀의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그녀는 이번 월드컵 공인구인 '브라주카'를 들고 파이팅 포즈를 취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이번 첫 장기 출장에서 김일중 선배가 챙겨주신 덕분에 방송이나 방송 외적으로도 빨리 적응했고, 이렇게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나라의 축구유니폼을 입고서 응원해볼 기회도 가졌다"며 "우리나라 선수들이 벨기에전에서 정말 후회없는 플레이를 펼쳤으면 하는 마음이고 저도 방송에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예원 아나, 브라질 카메룬 유니폼 잘 어울린다" "브라질 카메룬 경기도 봤나?" "장예원 아나, 브라질 카메룬 유니폼 입고 방송 진행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