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이 선보이는 안정성 갖춘 전세상품 등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주택보증 전세보증에 전세안심대출까지~

두산건설 관계자는 “현재 대부분 가구가 입주를 완료했으며 일부 미입주 가구를 전세로 전환해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상품으로 내놓았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대한주택보증이 아파트 전세금 전액을 보장하기 때문에 세입자는 아파트 전세금을 떼일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 집을 뺄 때 전세금을 돌려받지 못하면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금을 돌려주는 전세보증금 반환보증에 가입돼 있기 때문이다.
단지 내에 교육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자녀 교육에 유리하다. 4세에서 7세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제니스키즈’는 교사 1인당 5~7명을 돌볼 수 있도록 정교사 12명과 강사 6명으로 운영되고 있다. 초등학생을 위해 두산동아가 직접 운영하는 영어교육 프로그램과 독서실이 마련돼 있다. 밤늦게까지 공부를 해야 하는 고학년은 주거 동 1층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총 443석 규모 독서실이 마련돼 있어 외부로 나갈 필요가 없다.
ADVERTISEMENT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도시를 테마로 만든 게스트하우스도 단지 안에 있다. 도쿄, 파리, 두바이, LA, 서울 등의 테마로 구성된 게스트하우스는 하루 5만~8만원 정도로 이용할 수 있다. 가벼운 취사가 가능해 펜션처럼 이용할 수 있다.
전세로 입주하는 입주민은 빌트인 가구도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시스템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전동 빨래건조대 등을 거주하는 동안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문의 : 1566-27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