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김혜은의 출연 소식과 더불어 과거 기상캐스터 이력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김혜은은 지난 12일 오후 서울 중구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JTBC 드라마 `밀회` 제작발표회에서 참석했다. 이날 김혜은은 흰 민소매 상의에 노란 팬츠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특히 김혜은은 40대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아찔한 S라인과 11자 복근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이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난 1997년 청주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2004년까지 서울 MBC에서 인기 기상 기상캐스터로 활동할 당시 사진이 게재됐다.





서울대 성악과 출신인 김혜은은 1973년생으로 올해 만 41세다. 40대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은 몸매 또한 누리꾼의 시선을 끌고 있다.





그는 지난 2001년 치과의사 김인수 씨와 결혼했지만 스트레스로 인한 달팽이관 이상으로 2004년 방송국을 그만둔 뒤 3년 뒤 연기자로 전업해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다.





김혜은은 MBC `아현동마님`을 시작으로 KBS 2TV `태양의 여자` `아내와 여자` `마지막 후뢰시맨` `오로라 공주` 영화 `범죄와의 전쟁`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 JTBC `밀회`에 출연 중이다.





김혜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밀회 김혜은 대박 과거 기상캐스터였다고?" "밀회 김혜은 나이를 잊은 몸매 대단하다" "밀회 김혜은 40대 맞아?" "밀회 김혜은 작품 활동 많이 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밀회/온라인 커뮤니티)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농협 채용 공고` 구직자 관심 폭주··6급 연봉이 얼마?
ㆍ고창 운석 30여개 무더기 발견··운석사냥꾼 계속 몰린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부진 러브스토리, 남편 임우진씨 `남성판 신데렐라?` 노블리스 오블리제 선행에 눈길!
ㆍ2분기 기업경기전망지수 111··3년래 최고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