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 강남훈)이 진로 선택의 고민이 깊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오는 6일 오전 9시 20분부터 전문 직업학교를 소개하는 이색 아이템을 방송한다고 밝혔습니다.



1시간 동안 `글로리아교육재단` 산하 4개 전문학교를 소개하고, 차별화 된 교육시스템과 취업지원서비스 등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글로리아 교육재단`은 1991년 설립된 23년 전통의 직업전문학교 그룹으로 산학연계 교육서비스와 취업안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단 산하에는 실제 비행실습으로 항공조종사를 양성하는 <항공직업전문학교>, 특급호텔에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는 <국제조리직업전문학교>, 최고의 학습시설로 국내외 특급 호텔리어를 양성하는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와 졸업 후 전원 스텝과정 없이 초급 디자이너부터 시작이 가능한 <한국미용직업전문학교>가 있습니다.



4개의 전문학교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사와 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으며, 실습과 취업중심 교육을 통해 전문인력으로 양성돼 졸업 후 실전에 바로 투입 가능한 게 특징입니다.



홈앤쇼핑 방송 주문 고객 중 상담완료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5천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상담 후 학교 등록생 전원에게는 전형료 3만원 면제와 함께 20만원 상당의 전공도서비의 특전이 제공됩니다.


채주연기자 jycha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화 네일아트, 일상모습 찾아봤더니... `오색빛깔 예쁘네`
ㆍ윤진숙 사진논란 해명 "여수기름유출 현장서 코막은 것, 냄새아닌 독감 때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송혜교 강동원, 꾸미지 않아도 자체발광 `한 눈에 쏙`
ㆍ"시장상황 일희일비 않겠다‥모니터링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