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정역 도보 5분, 강남권 사옥마련 절호기회, 남향설계, 소형규모부터 다양







유탑건설이 문정도시개발지구에 선보이는 첨단지식산업센터가 1월 16일부터 본격적인 분양 및 계약에 들어갔다.





문정도시개발지구 3-12블록에 지하 4층-지상 13층 규모로 들어서는 송파 유테크밸리는 지난 12월 26일부터 송파구 문정동 55번지에 홍보관을 오픈하고 실속파 중소기업 대표들의 꾸준한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





송파 유테크밸리는 동부지방법원 예정지에서 도보3분거리, 문정역이 도보 5분 거리인 역세권 입지에 송파대로 최인접, 동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과 가까워 판교, 분당 등으로 빠르게 연결된다. 뿐만 아니라 향 후 개통예정인 위례-신사선과도 가까워 강남까지 훨씬 수월하게 오갈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교통환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송파 유테크밸리는 계약금 10%, 중도금 40% 무이자융자 혜택은 기본이고 강남권 사옥임에도 불구하고 타 지식산업센터보다 훨씬 파격적인 분양가를 제시하고 있어 중소기업 대표들에게 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제품 측면에서도 차별화 되어있다. 70%이상 남향위주라 채광 및 통풍효과가 탁월해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게 되며, 발코니도 평균 1.2m보다 훨씬 넓은 최대 폭 1.65m를 설계해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전용 55.41㎡(약 16평형) 64.74㎡(약19평형) 66.64㎡(약20평형)등 다양한 소형평형대부터 단독층 사용이 가능한 전용 546.28㎡(약 165평형)의 넓은 평형대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지식산업센터 임대 규제 폐지거론과 같은 정부의 지원과 정책은 2014년 부동산시장에 새로운 그림을 그리게 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투기조장이나 임대료 상승문제 때문에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분양을 금지했었는데 정부의 이 같은 움직임은 새로운 수익형 부동산의 탄생예고가 아닐까 한다.





2015년 예정인 KTX 수서역 개통, 동부지방법원, 동부지방검찰청, 등기소 이전확정, 가락시장 현대화 등 개발호재까지 풍부한 송파 유테크밸리는 강남권 사옥 마련은 물론 인기 좋은 수익형 부동산으로서의 가치 또한 매우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문의 : 02-404-4046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용기 목사 최후변론··"조 목사는 기독교계의 싸이, 유죄판결은 큰 피해"
ㆍ임지연 전남편 집착? 외출시 비서 붙여‥"수영복 몸매 보니 이해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혼자 사는 여자` 임지연, 과거 파격적인 노출 연기 화제
ㆍ박 대통령, 정보유출 관련자 엄중 문책‥`당국 책임론 부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