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건강 모두 잡는 명절선물? ‘효소’가 답이다
[라이프팀] 추석이 2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귀향을 준비하는 사람들로 버스, 기차역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추석열차예매, 추석버스예매는 물론 명절선물, 추석 선물 등 추석대비에 대한 검색어가 연일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키워드는 바로 ‘색다른 명절선물’이다. 진부한 추석선물에서 탈피해 실속 있고 저렴한 추석선물을 고르고자 하는 세태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명절선물을 고르는데 가장 중요한 기준을 조사한 설문에서 가격이 1위, 건강이 2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명절선물을 고르기란 쉽지 않다. 건강제품은 고가인 경우가 많고, 저렴한 식품은 건강을 위해 준비했다고 보기에는 용량이나 효능 면에서 아쉽기 마련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해 가격과 건강을 모두 생각해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로 승부하고 있는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알엔(GRN) 효소IN과립 제품이다. 산수유, 백수오, 검은콩으로 구성돼 다양한 맛과 효능을 자랑하는 건강식품으로 꼽힌다.

전 제품이 과립형으로 소포장되어 있어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효소 제품 중에서도 섭취 후 흡수 속도도 가장 빠르다. 3g 단위의 20포의 3박스 구성으로 하루 한 포를 먹게 되면 두 달 동안 손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가격, 건강 모두 잡는 명절선물? ‘효소’가 답이다
산야초 발효액은 효소IN과립제품과 함께 섭취하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3년간의 숙성을 통해 원재료의 흡수를 높여주고 신선한 국내산 100% 산야초만을 사용하여 발효의 기능을 극대화했다. 숙성 과정 중 생성된 과당은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며 풍부한 식이섬유소로 장건강 관리에도 탁월하다. 물에 타서 식수대용으로 마시기만 하면 돼 부담도 없다. 과하지 않은 새콤달콤한 맛에 여성과 아이, 어르신들의 반응도 좋다.

지알엔(GRN)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건강기능을 지닌 ‘효소IN과립’ 제품을 한정 할인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선착순 100세트 한정으로 산야초 발효액과 효소IN과립선물세트는 30%, 간편한 식사로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통알곡 선식세트는 15%할인 제공된다. 통알곡선식과 효소IN과립 선물세트도 30%할인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지알엔(GRN)의 인기 상품만으로 구성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딸 울려버린 아빠, 독특한 미적감각에 놀라 '펑펑'
▶ 남편의 대단한 의지, 분쇄기에 갈린 오만원을…‘대단해’
▶ 친구가 달라보일 때, 모태솔로 탈출~ '갑자기 매력있어?'
▶ 구구단 필요 없는 곱셈법, 덧셈 선 긋기로 '수학 문제 해결'
▶ [포토] 소진 '배꼽 살짝 드러낸 공항패션'